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Information Technology - 테크놀로지 정보

아이폰 핸드폰 설정 변경으로 블루라이트 차단 - 나의 눈을 지켜 주세요!

by 언더워터 2021. 1. 7.
반응형

아이폰 핸드폰 설정 변경으로 블루라이트 차단 - 나의 눈을 지켜 주세요!

핸드폰을 통하여 시력이 나빠지는 경우가 다수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방문객이 오는것이 얼마나 신기한지 수시로 확인을 하고, 또 들려오는 댓글 알람에 블로그 확인하느라 핸드폰을 가까이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가면 갈수록 나빠지는 눈,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구입에 이어 이번에는 핸드폰 설정 변경을 해봤습니다.

지금부터 소중한 저의 시력과 눈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기기설정을 해보겠습니다. 

그중에 제일먼저 핸드폰 설정을 바꾸겠습니다. 핸드폰 화면에 설정을 확인합니다. 

핸드폰 설정에 들어가 우측 사진과 같이 디스플레이 및 밝기를 확인합니다. 

핸드폰 설정 

좌측 사진의 중단과 같이 Night Shift를 확인합니다.

끔 설정되어 있는 상태창에 들어가 우측의 Night Shift 창으로 전환합니다. 

내일까지 수동으로 활성화에서의 상태창을 녹색으로 변환시켜 활성화시켜줍니다. 

디스플레이 설정 

아래 사진은 블루라이트 차단 전후 사진입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쓰지 않고 핸드폰을 봤을 때도 눈에 오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하지만 핸드폰 화면에 노랑색 기운이 많이 보이는 것을 느낄 수 있지만 그에 따른 불편함은 없기에 핸드폰 화면을 아래 우측과 같이 설정 변경을 합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전 후 비교 사진 

핸드폰 설정 변경을 이후로 모든 컴퓨터 기기 설정을 변경을 합니다. 저의 아이패드도 블루라이트 설정 변경을 하고 나니, 눈에 오는 스트레스가 많이 줄어든 기분이 듭니다. 

애플 마니아인 아들 녀석의 핸드폰 및 컴퓨터 기기 화면 설정도 바꾸자고 이야기 한번 하려 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핸드폰 화면 설정 변경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모든분들이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 눈 보호를 위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구입기입니다. 

 

시력보호 아직도 하지 않으시나요?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구입기

나의 눈 건강은 어떤가? 생각해보신 적 있나요? 나에게 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일들 남들 이야기들로만 생각했던 일들이 저에게도 생기고 있습니다. 건강이 나빠지고 모든 기능이 예전과 다름을

selfdefen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