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 스포츠/Boxing - 복싱

복싱 지도자 심판 기술위원회 강습회 - 대한민국 복싱 발전을 위하여

by 언더워터 2021. 4. 3.
반응형

복싱 지도자 심판 기술위원회 강습회 - 대한민국 복싱 발전을 위하여

2021년 복싱경기를 위한 심판 기술위원 강습회 개최 

2021년 복싱경기를 위한 심판, 기술위원 강습회가 지난 27~29일 화성 푸르미르 호텔에서 개최되었었습니다. 일정을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빡빡한 일정으로 보통 이틀에 끝나는 강습회지만, 사회적 거리 유지를 위하여 주최하는 대한복싱협회의 노력으로 참여하는 심판과 기술위원의 시도를 기준으로 1차 2차 교육을 나누어 진행하여 삼 일간의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각 차수의 교육을 이틀의 일정으로 끝이 났습니다.

강습회 참여를 위하여 호텔 입장 전 발열체크 세미나 전후 철저한 발열체크를 하고 방역물품을 지급하였습니다. 실내에서 답답한 방역물품을 착용하기가 쉽지 않은 일인데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대한복싱협회의 여러 심판, 기술위원님들의 모습을 보고 괜히 그 어렵다는 복싱심판을 하시는 분들이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복싱 발전을 위한 대한복싱협회 관계자들의 노력

대한민국 복싱의 중흥을 위하여 참 노력을 많이 하는 대한복싱협회 관계자들입니다.

복싱선수, 복싱 지도자, 심판, 기술위원 및 복싱협회 관계자들까지 그 누구 하나 노력을 하지 않는 이 가 없는 모습을 보고, 다시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복싱 르네상스 시대가 열리는 날이 멀지 않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2020 지도자 심판 기술위원 강습회

아래와 같은 강습회 내용 및 교육의 질을 보면 대한민국 체육계의 발전 그리고 복싱 중흥이 바로 코앞의 미래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강습회 주요 일정: 윤리의식 고취, 심판, 기술위원 전문능력 향상, 개인역량 강화, 기본소양 제고, 코로나 감염증 확산 대비 방역교육을 위한 교육내용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 안전관리 역량강화 교육: 스포츠안전재단
● 은퇴선수 지원사업: 대한체육회
● 좋은 습관이 인생 반전의 지름길: 특강 강사
● 스포츠 인원
● 심판 및 기술위원 교육

대한민국 복싱과 대한복싱협회 관계자 모두를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복싱의 발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대한복싱협회 소속의 모든 선수와 지도자 그리고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저 가슴속 깊은 곳에서 우러러 나오는 존경을 표하며 큰 박수와 응원을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