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데카트론 필라테스 요가매트 구입기

by 언더워터 2021. 1. 13.
반응형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데카트론 필라테스 요가매트 구입기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놀이터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데카트론 

아들 녀석이 학교 온라인 수업 체육시간에 사용해야 한다고 요가매트를 사달라고 합니다. 집에 있는 요가 매트를 사용하라고 하고 상태를 확인하니 더 이상 사용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월요일에 필요하다고 하는데 일요일 저녁 먹고 이야기하는 아들을 데리고 바로 스포츠인이라면 누구나 다 좋아할곳 데카트론으로 향합니다.

 


데카트론: 프랑스 브랜드로 세계적인 멀티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좋은 스포츠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그 역사가 40여 년이나 이어오고 있는 스포츠 전문 매장입니다. 

● 데카트론 송도점 운영시간: 10:30 ~ 21:00


스포츠용품의 대형 백화점이라고 불릴수 있는 데카트론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A동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주차장에 진입하면 바로 시작하는 것이 A동임으로 바로 주차할 곳을 찾아 주차 후 데카트론을 향합니다. 

▼ 지하 주차장에서부터 시작되는 역동적인 데카트론의 광고 

데카트론 지하주차장 출입구 

아들녀석이 본인이 사용할 요가매트를 구입한다고 그런지 길을 앞장섭니다. 

운동을 좋아하는건지 아닌 건지 참 애매한 행동을 자주 하는 아들인데, 그래도 본인이 사용할 운동장비를 구입하는데 저렇게 좋아하는 것을 보면 운동을 좋아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송도 데카트론 

 

필라테스 요가매트 코너를 찾았더니 수많은 매트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크기별, 색상별, 두께별로 많은 매트가 있습니다.

매트 고르는 아들 

아들에게 마음에 드는것을 고르라고 하니 그중 가장 어두운 색과 가장 두꺼운 매트를 고릅니다.

크기는 역시 라지입니다. 

매트를 고르고 운동장비를 몇가지 더 고르고 계산을 하러 갑니다. 

아들의 매트 

어려운 시국이 아니라면 이것 저것 운동기구 구경하고 또 사용도 해봤을 텐데, 아쉬움이 큽니다.

그런 시간을 보낸후 데카트론 스포츠 음료 바에서 음료 한잔하면 참 좋을 텐데 생각만 앞섭니다. 

데카트론 음료바 

아들 손에 쥐어준 매트와 운동장비 쇼핑백

쇼핑백이 1,000이라고 하는데 아들과 저의 눈에는 너무 멋져 보여 1,000짜리 쇼핑백을 또 구입을 합니다. 

데카트론 쇼핑백

매트를 사용후 묶어주도록 하는 띠에 새겨진 데카트론 필라테스라는 마크가 참 멋집니다.

매트를 이동시킬때 사용하는 Transport Strap이 제눈에는 참 멋집니다.

데카트론 필라테스 

데카트론 필라테스 매트
TAPIS DE PILATES PILATES MAT
● 사이즈: L / 70 × 190cm / 27.5 × 74.8 Inch
● 두께: 2cm / 0.8 Inch

매트 두께 2cm

스트랩을 이용하여 매트를 정리했을 시 부피감은 아래 우측 사진을 통하여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매트 하단에 적혀있는 데카트론 필라테스 마크 다시 봐도 멋집니다. 

아들의 필라테스 매트

태권도와 무에타이 수련 시 참 다리 찢는 시간을 싫어하는 아들입니다. 지금도 뭐라고 잔소리를 해야지만 집에 있는 철봉 딥바 위에 다리를 올려놓고 스트레칭을 합니다.

처음 구입한 아들의 전용매트에서 아들이 책상에서 보내는 시간만큼 많은 시간을 보내서 유연하고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조만간 다리 풀 스트레칭되는 모습과 더 건강해진 아들 모습을 기대합니다. 각종 스포츠용품이 필요하신 분은 데카트론 매장을 찾아보시면 참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