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아내의 선물 오클리 선글라스 메인링크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모다아이

by 언더워터 2021. 1. 17.
반응형

아내의 선물 오클리 선글라스 메인링크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모다아이

착용하던 선글라스가 작습니다. 차안에 장식용으로만 있던 선글라스가 작습니다.

어느 사이 인지하지 못하던 사이에 체중이 는 것 같습니다.

그에 따라 얼굴도 커져버린것인지 각막 수술 후 선글라스를 착용하려고 하니 얼굴에 너무 타이트하여 착용하기 불편합니다. 제가 저의 관리를 너무나 하지 않았나 봅니다. 

레이밴 M 사이즈 선글라스가 작아진건지 제 얼굴에 살이 많이 붙은 건지, 아마도 얼굴이 커진 것 같습니다. 

자주 사용하진 않았지만 너무 강렬한 햇빛에 제 눈을 보호해주건 레이밴은 얼굴 작은 아들에게 물려주거나 아니면 제 얼굴살이 빠질 때까지 잠시 기다리고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작아져 버린 선글라스 레이밴

선글라스 구입기

아내는 운동이나 산책시 사용하는 고글을 평상시에 착용을 못하니, 선글라스를 어서 빨리 구하라고 따가운 눈치를 줍니다. 물건 구입하는데 감각 없는 남편을 위해 함께 친절하고 무서운 아내가 함께 나섭니다.

유심히 들어가 보지는 않았지만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선글라스 전문점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내는 다른 소핑몰을 이야기하며 그곳으로 가자고 했지만, 조금 더 드라이를 즐기자고 하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가자고 하니 다른 이견을 보이지 않습니다.

도착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철저한 체온 체크가 이루어졌고, 입장하는 곳과 퇴장하는 곳이 나누어 운영하는 등 철저한 방역관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초입 센트럴 가든에는 추운 날씨에 방문한 쇼핑객을 위하여 여러대의 난로를 배치하였습니다.

개장시간이 얼마 되지 않아서 도착해서 주말이지만 사람이 많지가 않습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난로

위치 확인도 하지 않고 쇼핑센터를 헤매는 필자 

선글라스 및 안경 전문점 명은 모두아이입니다.

센트럴 가든을 중심으로 좌측 쪽으로 가야 하는데 저는 지도도 확인하지 않고 과감하게 우측 쪽으로 방향을 잡습니다. 한참을 가도 나오지 않는 선글라스 전문점 지나가는 직원에게 위치 문의를 해서 찾아갑니다. 

아내의 기운이 심상치 않아 보입니다. 

모두아이 위치: 시흥프리미엄 아울렛 도면 참조 

선글라스 브랜드 선택 장애 발생

너무나 반가운 모두아이에 도착을 하니 갈등이 생깁니다. 선글라스 브랜드가 너무나 많습니다.

그중에 마음에 드는 것은 오클리와 레이밴입니다. 선글라스는 지금까지 레이밴만 사용한 고집이 있어서 다시 레이밴을 구입해야 할지 오클리 고글을 사용하는데 또 오클리 선글라스로 구입해야 할지 고민을 하는데, 기운이 심상치 않았던 아내가 친절히 마음에 드는 디자인 다 확인해보라고 합니다.  

결정장애가 생긴 선글라스 선택

저의 시간은 오클리에서 더 많이 머물게 됩니다.

친절하신 모두아이 직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선글라스 고르는데 도움을 주십니다.

이것저것을 다 착용해보는데 눈에 들어오는 것은 매장 밖에서 볼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한 모델이 눈에 들어옵니다. 

오클리 디피

고글도 하나 더 사고 싶은데 눈치가 보여 감히 이야기를 못합니다.

계산할 시간이 되어 카드를 빼내려는 순간 늘 늦게 열리는 아내의 지갑이 오늘은 전광석과 같은 스피드로 지갑에서 카드가 나와 결제를 합니다. 눈이 아파 선글라스를 찾는 남편에게 사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어쩐지 평소 같았으면 길 못 찾고 그럴 때 바로 혼이 났어야 하는데, 오늘은 꾹 참는 모습이 보여 불안했었는데, 그 불안감은 기쁨으로 바뀌었습니다. 

구입한 오클리 선글라스가 들어있는 모두아이 쇼핑백 

각막 수술한 남편을 위해 아내가 선물한 오클리 선글라스 포장입니다.

선글라스 디자인과 제조를 오클리 미국에서 했다고 표기가 되어있네요.

오클리 선글라스 포장

선글라스 케이스 안에는 아래 좌측 사진과 같이 품질 보증서와 제품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수리 불가능 규정
● 사용상 부주의에 의한 제품의 손상 및 파손
● 모든 아이웨어 제품의 렌즈 흠집 (긁힘, 스크레치)
● 제품 임의 변경 및 개조에 의한 손상 및 파손

품질보증서와 설명서 

아쉬운 점 하나는 오클리 선글라스 구입할 때는 아래 좌측의 사진과 같이 오클리 케이스가 지급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우측 사진 상단과 같이 오클리 주머니 백을 주는 것이 아쉬웠지만, 친절한 모두아이 직원분이 모두아이 자체 선글라스 케이스를 줍니다. 거기다 플러스 제 잃어버린 레이밴 안경케이스를 담을 수 있도록 하나 더 서비스를 주시네요.

오클리 선글라스 케이스와 모두아이 케이스

마술처럼 상쾌해진 시야, 눈의 피로 없는 새로운 세상
탁월한 색상대비 효과와 시야 식별성 증강 과학으로 탄생한 혁명적인 렌즈 기술의 집약체 PRIZM.
오클리 홈페이지 렌즈 설명

오클리 선글라스 

● 모델명: 메인링크 (MAINLINK)

● 사이즈: XL

● 프레임: MATTE BLACK

● 렌즈: PRIZM GREY

오클리 선글라스 메인링크 

오클리 선글라스 스타일

오클리 선글라스 전면 하부에는 PRIZM이라고 마크가 되어 있으며, 오클리의 로고가 프레임에 부착되어있습니다. 프레임 끝에는 제조국이 붉은색으로 표기되어 있네요.

오클리 과학을 찾아보라는 홈페이지의 광고도 있지만, 가장 좋은 것은 당장 느끼고 볼 수 있는 편안함과 멋짐 폭발입니다. 

오클리 스타일

아무리 봐도 정말 멋진 선글라스입니다. 

멋진 선글라스

아내에게 앞으로 옥외에서 운동하거나 야회활동할 때 선글라스 및 고글 철저히 착용하겠다고 약속을 했습니다. 아내가 수술 후 제 눈을 보면서 많이 속상했던 것 같습니다.

예전 같으면 얼굴살 빨리 빼서 예전 레이밴 선글라스 쓰라고 했을 텐데, 너무 좋고 멋진 오클리 선글라스를 선물해준 아내에게 고맙습니다. 

앞으로 몸 관리와 건강에 신경을 더욱 많이 신경 써서 가족들에게 불안한 마음을 안겨주지 않겠다고 다짐합니다. 

 

눈보호 관련 고글과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이야기. 그리고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다른 물건 구입한 이야기입니다. 

▼ 옥외 운동할때 필수인 고글 정보입니다. 오클리 고글 변색렌즈 관련 포스팅입니다.

 

오클리 EV제로 변색고글로 눈보호 - 자외선 차단 간과 하면 안됩니다

자외선 차단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했었습니다. 눈이 아프기 전까지 느끼지 못한 눈 보호 아직도 우리나라 사람들은 옥외에서 선글라스 착용하지 않고 외부활동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

selfdefense.tistory.com

▼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관련 정보입니다. 컴퓨터 기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 눈 보호에 꼭 필요한 정보입니다.

 

시력보호 아직도 하지 않으시나요?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구입기

나의 눈 건강은 어떤가? 생각해보신 적 있나요? 나에게 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일들 남들 이야기들로만 생각했던 일들이 저에게도 생기고 있습니다. 건강이 나빠지고 모든 기능이 예전과 다름을

selfdefense.tistory.com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아들 야구모자와 운동화 구입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아들 모자와 운동화 구입기

아들의 발이 이제는 저의 발 크기를 넘어섭니다. 중1 아들의 운동화 사이즈는 이제 290이 되어버립니다. 함께 280mm 운동화를 같이 신던 때가 오래되지 않았는데 운동화가 불편하다고 해서 살펴보

selfdefen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