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Information Technology - 테크놀로지 정보

혹시 모르고 계시나요? 어느날 때문에 시작한 쿠팡플레이 OTT 서비스

by 언더워터 2021. 12. 15.
반응형

쿠팡 플레이

나만 몰랐었구나 새로운 OTT

평소 뉴스 외에는 티비 시청을 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좋아하는 취미 정보를 많이 보는 편인데 이 외에도 영화를 좋아해서 영화소개 채널을 즐겨 봅니다. 구독하고 있는 영화 소개 유튜버가 쿠팡플레이 독점 시리즈라고 "어느날"을 소개하는데 시리즈 몰입도가 굉장하였습니다. 

평소 쿠팡을 통하여 식자재 구입이나 각종 물건을 자주 구입을 하는데, 전혀 몰랐던 이야기가 나와 궁금했습니다. 쿠팡 플레이가 무엇인지...

 

쿠팡 플레이 어디있는거야?

바로 쿠팡앱을 찾아 들어갑니다.

이런 너무나도 잘보이는 위치에 그리고 앱에 들어가면 쿠팡플레이의 독정 시리즈 어느날도 광고를 하고 있었는데 관심있게 보지 않으니 저만 모르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 쿠팡메뉴 제일 처음에 있는 쿠팡 플레이입니다. 

쿠팡 플레이를 클릭하니 인상깊었던 유튜버의 소개 어느날 광고도 하고 있었네요. 

쿠팡 앱

이런것은 추진적이 정말 빠른 세상살아가는이야기 블로거입니다.

바로 핸드폰과 아이패드에 쿠팡 플레이를 설치합니다. 설치 소개글을 보니 와우회원을 위한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라고 합니다. 가만 제가 와우회원인지 확인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확인해보니 와우회원이 맞네요. 쿠팡플레이는 이내 곧 제 모든 기기에 설치가 됩니다. 

쿠팡플레이 설치 

쿠팡 플레이 200% 즐기기

설치된 앱을 실행해봅니다. 시작하는 포인트가 약간 애플 스럽지만 그래도 멋집니다.

로그인 방법을 보니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저는 쿠팡 아이디를 이용하여 로그인에 성공합니다.

왜 이좋은 서비스를 이제서야 알았는지 아쉬움이 좀 생깁니다. 

컨텐츠

컨텐츠를 확인해봅니다. 가장눈에 들어왔던 어느날은 물론이고 오직 쿠팡 플레이에서만 독점 공개한다는것들이 내실이 있어 보입니다.

그 무엇봐도 좋았던것은 태양의 후예 찐 팬으로 태양의 후예를 이곳에서 다시 볼수 있다는것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다양한 컨텐츠

좋은점 하나가 역시 다양한 기기에서 시청이 가능한점이었습니다.

아이패드에서도 보고 티비로 연동해서도 보고 겨울 휴가에 심심할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이용

혹시 쿠팡회원이시라면 쿠팡 플레이 설치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와 왓챠를 이용하다가 왓챠는 하차후 넷플릭스만 이용중인데 쿠팡플레이로 당분간 심심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아들은 디즈니까지 설치 가입하자고 하는데 현재 열심히 타협중입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분들에게 즐거움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 넷플릭스와 왓챠 비교글 공유 드립니다.

 

고민 끝 왓챠 vs 넷플릭스 OTT 서비스 비교해드립니다!

영화 보는 남자 어릴 적 아버지 손을 잡고 영화 슈퍼맨을 본 이후 저는 영화 마니아가 되어갑니다. 한때는 국내에 상영하는 청소년 관람가 영화는 모조리 상영관에 찾아가 보는 열정을 가졌던

selfdefen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