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reatest Love - 위대한 사랑

2021년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by 언더워터 2021. 12. 31.
반응형

2021년 마지막 일몰

다사다난했던 2021년 

2021년은 국가적으로 그리고 온 국민이 코로나로 경제적으로 많이 힘들었던 한해였습니다.

저 역시 개인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한 조직의 구성원으로서도 만족하지 못한 한 해를 보냈었고 특히 동료들과의 관계가 많이 어려워졌습니다.

가장으로서도 아빠로서 노력은 하지만 많이 부족했었던 아빠였고, 남편으로서도 따뜻한 남편이지 못했었습니다.

 

하지만 참 고마웠던 2021년

어려운 시기를 보내며 많은것을 배우고 또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조직내에서도 어떤 사람과 함께 계속할 수 있을지를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어려운 시기가 아들과의 관계는 더욱 끈끈해지고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제 4시간 후면 나이 40대를 마감하고 나이 오십 지천명의 세대로 다시 태어나게 되며 지난 굴곡 많던 세월과 시간들을 돌이켜 봅니다.

▼ 인천 청량산 정상에서 본 2021년 마지막 일몰 

2021년

이제는 외적 요인으로부터 흔들리지 않으리라 내 인생을 다시 다잡아 보리라 지는 2021년 마지막 석양을 보며 다짐을 해봅니다.

참 고맙습니다!

코로나가 시작된후 마스크 수급조차 어려웠을 때 불안한 마음에 시작한 블로그 티스토리입니다.

시작은 일상의 기록을 남기는것이 목적이었는데 어느 때부터인가 방문객 수와 구글 애드센스 수익의 변화에 관심을 더 많이 가지는 블로거가 되어갔습니다.

제가 남긴 글에 들어와 읽어보시고 따뜻한 댓글 남겨주신 구독자님들 그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 줄 알기에 많은 정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기에

2021년의 마지막날을 빌어 제 글을 읽어주시고 댓글을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 블로그는 여러분의 방문과 관심으로 멈추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2022년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더더욱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