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온텍트 시대에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한 제2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

by 언더워터 2020. 11. 13.
반응형

국제치안산업박람회

대한민국 안전 걱정 마세요! 대한민국 치안을 넘어 글로벌 치안으로 치닫고 있는 대한민국입니다!

국제치안산업박람회
● 개요: 경찰청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한 글로벌 치안 산업 박람회
● 2019년에 성공적인 국제치안박람회 1회를 개최하고 2020년 코로나19로 인하여 온텍트 박람회로 전환 
● 주최: 경찰청, 인천광역시, 인천관광공사, 메쎄이상
● 장소: 오프라인 송도 컨벤시아 프리미어불룸 

제1회 때는 코로나19 이전의 시대여서 박람회 참여 후 아들 녀석이 너무나 좋아할 것이 보였습니다. 박람회에는 국내 경찰의 장비들과 활동 소개 그리고 각종 첨단 보안시스템 등 아들이 보면 눈이 휘둥그레질 것이 예상되었습니다. 

그래서 하교하는 아들 녀석을 데리고 다시 찾아간 국제치안산업박람회에 아들 녀석의 눈은 정말 커다래졌습니다. 많은 전시회와 박람회를 함께 다녔었는데 이처럼 관심을 보인 박람회는 보지 못했었습니다. 아들 녀석은 모든 코너들에 관심을 보였고, 특히 경찰특공대 아저씨들을 유심히 바라보고 훈련 영상을 보며, 국내 총기 제작 업체의 코너에서는 이것저것 총기를 만져보며, 아빠에게 너무나도 많은 질문을 했던 기억이 있던 박람회입니다. 

▼ 그 박람회가 다시 시작이 된다 하니 어찌 기분이 좋지 않으며 설레지 않겠습니까? 바로 온라인 등록을 하여 관람 신청이 완료됨의 메시지를 받습니다. 

관람신청 승인 메세지 

▼ 특히나 관심이 있었던 컨퍼런스들이었습니다. 회사에 사전 승인을 받고 온라인 컨퍼런스에 좋은 강연들을 들었습니다. 특히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경찰활동들 관련 컨퍼런스에서는 대한민국에서 살고 있는것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미리 준비하는 모습들을 볼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회원가입을 하시면 국내치안산업 관련하여 관심이 있는분들은 컨퍼런스 영상을 보실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제치안 박람회 컨퍼런스 

국제치안산업박람회
● 온라인 전시관 운영: 2020년10월21일 ~12월31일 
● 온-오프라인 개최: 2020년 10월21일~24일 

▼ 현재도 온라인 전시관이 운영 중이며 관심 있는 시스템 및 장비에 관련하여 담당자와 온라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제치안박람회 홈페이지 

▼ 저 역시 온라인 전시관에서 업무 관련하여 필요한 부분이 있어 해당 업체와 온라인 상담을 하고 장비 구입 진행 중에 있답니다. 

온라인 전시관 참가기업과 온라인 상담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에 대한민국 정부 정책준수와 참가기업 및 관람객의 안전을 위하여 오프라인 전시회가 아닌 온-오프라인 박람회를 진행한 관계자분들의 계획과 결단에 박수를 드리고 싶은 전시회였습니다. 

제 아들 녀석 눈을 휘둥그레 하게 만든 국제치안 산업박람회 제 3회 때에는 꼭 코로나19가 종식이 되어 오프라인 전시장이 운영되었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대한민국의 치안을 담당하는 모든 경찰관계자 분들과 대안민국 치안에 사용되는 모든 장비를 개발 제작하여 운영하게 만드는 모든 치안산업 관계자분들께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우러나오는 존경을 표하며 진심의 감사를 드립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분들께 더 큰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