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콜롬비아 워터슈즈 파워벤트 진정한 리버슈즈

by 언더워터 2021. 5. 3.
반응형

콜롬비아 워터슈즈 파워벤트 진정한 리버슈즈

리버슈즈가 뭔가요?

아들이 학교수업으로 야외 캠프를 갑니다.

준비해야 하는 준비물이 적지가 않습니다.

내용을 보니 리버슈즈를 이야기하는데 이것이 뭔지 도무지 감이 오지 않습니다. 

여기저기 알아보는데 인터넷 구입이 많습니다. 하지만 워낙 발이 크고 발볼까지 넓은 아들 녀석이라 신발은 신겨봐야 하기 때문에 쉬운 일이 아닙니다.

리버슈즈:
샌들과는 다른 종류로 봐야 할 듯합니다.
보통의 운동화와 같이 발끝이 막혀 강과 계곡 등 바위가 많은 지역에서의 활동에서 발을 보호하고 미끄러움을 방지할 수 있는 신발을 리버슈즈라고 합니다. 

검색의 검색을 하다 보니 드디어 찾아냅니다.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 아들은 등산화가 마음에 들었는지 또다시 콜롬비아를 찾습니다. 보기에도 좋아할 만한 모양입니다. 

쉽게 이야기해서 멋집니다. 

 

친절한 콜롬비아 매장 직원

아들 녀석 신발 구하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니기에 먼저 전화부터 합니다.

그전에 등산화 구입했던 곳에 전화를 했는데 아들 발 사이즈 신발은 없습니다.

인근 쇼핑센터에 찾아가 문의를 하니 신발이 있지만 280 운동화밖에 없습니다.

신어보니 발이 들어가지 조차 않습니다. 정말 무서운 대발입니다. 

그 쇼핑몰 콜롬비아 직원분은 주변 매장의 제고분을 확인하여 저희에게 다른 쇼핑몰을 가라고 안내해주시네요. 너무나도 친절하신 직원분의 서비스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찐 멋진 아들의 워터슈즈 콜롬비아

신발 밑창을 보니 각종 야외 활동에 미끄럽거나 발을 다칠 일은 없어 보입니다.

등산화 살 때도 그렇게 하지 않았는데 아빠가 이틀 연속으로 신발을 구하는 모습을 봐서인지 아니면 마음에 드는 워터슈즈를 구해서인지 고맙다는 말을 서너 번이나 합니다.

아들이 고맙다는 인사를 하는데 기분이 너무나 좋습니다.

제 신발 사는 것보다 더 기분이 좋습니다. 

워터슈즈 밑창

운동화는 깔창 및 모든 부분이 메쉬 형태로 되어 있어 물이 유입이 되면 쉽게 빠지고 또 빠르게 건조가 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신발끈은 야외 활동 중에 쉽게 조이고 늘릴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신발기능

아들이 워터슈즈를 신고 야외에서 활동하는 것을 직접 보지 못했지만 아주 큰 만족을 했다고 좋다고 합니다.

그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조만간 빠른 시간에 계곡이나 바다에 찾아가야 하겠습니다.

저와 같이 리버슈즈나 워터슈즈가 어떤 것인지 찾기 힘들어하는 분을 위한 정보 공유인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아들의 워터슈즈 구입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