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부스터샷 화이자 3차 접종 후기

by 언더워터 2021. 12. 20.
반응형

부스터샷

코로나19가 변화시킨 삶의 변화

코로나19가 인류의 삶을 크게 변화시켰습니다.

대면하는 모든 업무에는 칸막이가 앞을 가로막고, 서로 마주하며 입가의 미소를 가리는 마스크는 집을 나서면서부터 항상 떠나지를 않습니다.친구, 지인과 함께 하는 식사처럼 즐거운 식사 자리는 언제 다시 할 수 있을까 기약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사적 모임 제한이라는 사회적 거리 유지 방침으로 이제는 떨어져 살고 있던 형제자매들 조차 함께 모이기 어려운 세상이 되었습니다.온 인류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때 우리 모두 뜻을 모아 코로나19 종식을 만들어 내는데 함께 해야 하겠습니다.

 

코로나19 부스터 샷 예약 

코로나19 돌파 감염의 문제가 대두되고 오미크론의 감염력과 확진자 급증으로 부스터 샷을 모든 뉴스에서 이야기합니다. 저는 1차와 2차 접종 후 두통으로 고생을 많이 해서 두려움이 컸지만, 저로 인하여 가족과 회사 동료들이 힘들어질 수 있다는 생각에 부스터 샷 예약을 바로 합니다.

예약은 아주 쉽게 할 수 있었으며 저녁에 가까운 시간으로 집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예약

접종을 완료하고 대기하고 이상 징후 확인을 위하여 대기장소에 있다 보니 벌써 접종 증명 안내가 국민 비서 구삐를 통하여 전달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은 역시 IT 강국이 맞는 것 같습니다.

예약접종 완료 

저는 인천 연수구 나사렛병원에서 예방접종을 했는데 기존에 백신 접종을 경험한 다른 병원들과 다르게 예방접종 건물을 다르게 하고 동선도 철저히 관리하는 등 다른 병원보다 철저히 하는 것을 보고 접종받는 내내 안심이 되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예방접종 업무 및 코로나와 일선에서 싸우시는 모든 방역 관계자 그리고 병원 관계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접종 후기

1차 2차 때보다도 더 빨리 접종이 완료된 기분이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접종 완료 후 5시간 30분이 지났는데 지금쯤이면 접종받은 좌측 팔이 뻐근함으로 팔을 들어 올리기조차 힘들어야 하는데 현재까지 아무 문제없이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몸의 상태를 잘 모니터링하며 물을 많이 마시며 쉬고 있는데, 이번 부스터 샷은 몸에 이상반응 없이 잘 지나갈 것 같습니다. 대신 아들 녀석이 먼저 아빠가 힘든 예방접종을 했다며 식사 준비를 해주고 설거지까지 해주는데 호강을 누리고 있습니다.  

우리 인류에게서 코로나19 그리고 모든 전염병은 사라지기를 기도하고 또 기도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