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밀리터리 매니아 아들이 선택한 폴라텍 미군 비니 - 겨울 야외운동 주의

by 언더워터 2022. 1. 4.
반응형

아들의 비니

밀리터리 마니아 아들

저의 친구 같은 아들은 밀리터리 마니아입니다.

어떤 시작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저에게 자주 군대 썰, 운동선수 시절 썰을 천진난만한 얼굴로 물어보는 아들을 보며 과거 아들과 같은 나이였을 때 저를 보는 것 같아 마음이 훈훈해집니다.

장래희망이 나라위한 일을 한다며 국가기관에서 일하는 것이 꿈인 아들은 요즘 특히 군대 문화에 관심을 보입니다. 그런 아들과 밀리터리 샵을 찾아갑니다.

 

아들이 선택한 비니 

방학중 공부와 운동을 열심히 하는 아들에게 군대썰 이야기 중 밀리터리 용품샵 이야기를 하니, 꼭 가보고 싶다고 합니다.

아들과 함께 평소 눈여겨본 남양주 미군용품 밀리터리 샾을 찾아갑니다. 가는 내내 아빠의 군시절 이야기를 들으며 이동을 하니 1시간의 운전 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금방 도착한 느낌이 듭니다.

 

 

 

초보 블로거는 아직도 사진 찍는것이 어색합니다.

샵의 전경과 내부 사진은 찍을 생각조차 하지 못합니다.

외 내부 사진을 공유드리고 싶은데, 대신 아들이 샵에 들어서자마자 외친 큰 감탄사 "와~~~"로 대신하여 드립니다.

이것저것 관심을 많이 가져하는데 아직 어려서인지 군복은 손에 가지 못하고 대신 여러 가지 형태의 모자를 관심 가져합니다.

특히 미군 비니를 좋아하네요. 그래서 미군 납품으로 유명한 폴라텍사의 비니를 구입합니다.

폴라텍 비니

폴라텍사에서 만들어내는 제품은 최고의 보온력을 자랑한다고 정평이 나있습니다.

그리고 그 가벼움은 깜짝 놀라울 정도입니다.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그것이 폴라텍의 장점이자 미군에 납품하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폴라텍

The Science of Fabric

아래 내용은 미국 폴라텍사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캡처 한 사진입니다.

직물의 과학 이란 말을 앞에 내세울 정도면 그 자부심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이 됩니다. 

폴라텍사 메인 홈페이지 

폴라텍의 미군 비니 내부를 봅니다. 

전통적인 폴라텍 마크가 있으며, 100% 폴리에스터라 하며 세척 시 주의사항 등 안내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단단하게 마감이 되어 있는 것이 지금까지 저희가 가지고 있는 비니 중 가장 튼튼해 보입니다. 

깔끔한 마감

만족감 200%

아들이 사용할 비니와 장갑 등을 구입하고 샾을 나서니 아들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합니다.

작은 선물 하나에도 좋아하는 아들의 마음이 참 고맙습니다. 

만족감 200%

겨울철 운동할 때 체온 유지와 찬바람을 막아주는 것에 비니처럼 좋은 것이 없습니다.

비니가 3개 있었는데 미군 비니 추가하여 4개가 되었습니다.

아들이 가장 좋아했던 국가대표팀 비니와 뉴욕 양키즈 그리고 직접 제작한 운동팀 비니가 눈에 띕니다. 

집의 비니

겨울 산과 바다에서 강한 폴라텍 비니

착용을 하니 너무 꼭 잘 맞으며, 바람이 한점도 세어 들어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척이나 가벼워 착용을 하지 않은 듯한 기분입니다.

아들은 폴라텍 미군 비니를 테스트하고 싶어 운동 가자는 말에도 기뻐하며 비니를 착용합니다.

겨울 산에도 겨울 바다에도 폴라텍 비니가 아들의 머리와 귀를 따뜻하게 해 주었습니다.

비니 착용모습

겨울철 야외에서 운동할 때 가장 우선되어야 할 것은 보온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많은 분들이 야외 운동할 시 필히 보온 대책을 잘 강구하셔서 따뜻하고 안전한 야외 활동을 즐기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