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IT Product Review - IT 제품리뷰

가성비좋은 핸드폰 삼각대를 찾는다면 COSY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by 언더워터 2020. 10. 7.
반응형

가성비좋은 핸드폰 삼각대를 찾는다면 COSY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아들 손에 무엇을 건네주면 오래가는 물건이 없습니다. 그 아들이 꼭 닮은 아빠 역시 물건을 잘 고장 내는 것으로 집에서 아주 유명합니다. 아들 온라인 수업 때 주로 사용하는 핸드폰 삼각대를 그만 핸드폰 고정하다 헤드 부분을 망가뜨렸습니다. 그래서 아들은 온라인 과제를 낼 때 영상을 제출 시 아빠의 만행으로 삼각대를 한동안 사용 못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아들의 부서진 핸드폰 삼각대 헤드부분 

아들을 위하여 함께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가 고르고 골라 구입한 완전 저렴한 핸드폰 삼각대입니다.

COZY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사양 
● 모델명: ST3373BT
● 크기: W38 × D40 ×H186mm
● 스틱길이: 18CM~70CM
● 무게: 132.9g
● 호환기기: 안드로이드, 아이폰 
● 특징: 블루투스 기능 

집안 공용 핸드폰 삼각대 

▼ 새 핸드폰 삼각대를 잡아보니 뭔가 그전보다 많이 견고해진 삼각대라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인지 약간 헤드 부분이 투박한 느낌은 있으나 튼튼해 보입니다. 

박스에서 나온 삼각대 

▼ 핸드폰 블루투스 기능을 사용한 사람은 블루투스 기능 없는 삼각대는 사용하기 힘듭니다. 이번에 핸드폰 삼각대 구입에도 블루투스 기능 유무가 가장 중요한 선택 옵션 중의 하나였습니다. COZY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블루투스는 탈착이 가능해서 더 편리합니다. 

탈착된 블루투스와 핸드폰 삼각대 

▼ 핸드폰의 블루투스 기능과 삼각대 연결하는 방법 설명입니다.

핸드폰 삼각대 핸드폰 블루투스와 연결방법
첫번째: 리모컨의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습니다.
두번째: 핸드폰 설정에 들어가 블루투스 기능을 확인합니다. 
세번째: 블루투스 기기의 리스트 중 ST3373BT 를 찾아 클릭합니다.

실제로 해본 결과 그전의 핸드폰 삼각대보다 연결의 안정성이 더 좋았습니다. 

블루투스 연결방법 

블루투스 리모컨은 베터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모컨 옆의 홈을 잡고 열어주면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리모컨 베터리 

▼ 특히 마음에 들었던 것이 바로 수직면에서 책이나 어떤 장비 혹은 도구 조립의 사진을 찍는데 한층 더 안정감이 좋았습니다. 아이폰11의 무게를 충분히 버틸 수 있었으며 안정감 또한 좋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핸드폰 삼각대 헤드의 각도 조절 범위를 테스트 한것입니다. 

삼각대 헤드 각도 조절 

▼ 아들이 도와준 핸드폰 삼각대 헤드 부분 조정 영상입니다. 영상 촬영을 위해 공부를 하다 말고 뛰어나와 도와준 아들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삼각대 영상 

▼ 헤드를 90도로 조정하여 핸드폰 카메라가 지면을 바라보고 있는 사진입니다. 이때 상당히 안정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의 센스 부족으로 핸드폰을 이용한 곰돌이 머리 윗부분 촬영을 하지 않았습니다. 바로 앞에서 저의 니콘 카메라 사진으로 느낌을 전달드립니다. 

아이폰11을 거취한 상태에서 지면을 바라보고 있는 삼각대 

▼ 노을 지는 집 창밖 풍경을 담고 있는 아이폰11과 그를 받치고 있는 새로운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입니다. 나중에 핸드폰 삼각대를 이용하여 야경사진도 담으러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핸드폰 야경 촬영에도 손색이 없을 삼각대 

블로그를 하면서 더 좋은 동영상 촬영장비를 사고 싶은 마음이 마구 꿈틀거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수많은 정보들을 수집하고 공부하였으나 결국 아들과 함께 사용하는 핸드폰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을 구입하였습니다. 제 뒤에는 운동장비와 카메라 장비 살 때마다 날카로운 눈으로 바라보고 있는 저희 집 재무부 장관 겸 대장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이것저것 새로 산 장비를 만지고 또 사용도 해보니 정이 금세 들었습니다. 집에 더 충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서 카메라 기종 변경과 동영상 촬영장비를 사는 것을 꼭 허락받으려는 프로젝트는 시작되었습니다. 이 포스팅이 바로 그 시작의 첫 단계입니다. 그 첫 단계를 끝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세상 가장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아들과 함께한 일렉트로마트 연수점에서 삼각대 구입기입니다.

2020/10/04 -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 전자기기 백화점 일렉트로마트 연수점에서 핸드폰삼각대와 마우스 구입

 

전자기기 백화점 일렉트로마트 연수점에서 핸드폰삼각대와 마우스 구입

아들의 컴퓨터 마우스가 망가졌다 합니다. 집에 여분의 마우스도 없고 당장 내일 학교에 등교를 해야함으로 구입을 늦출 수가 없어 마우스를 구입하러 갑니다. 추가로 제가 아들의 핸드폰 삼각�

selfdefense.tistory.com

▼ 제가 이번에 망가뜨린 삼각대 정보입니다.

2020/05/14 -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 삼각대 셀카봉을 사용하시나요? -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STBT-SF100 사용기

 

삼각대 셀카봉을 사용하시나요? -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STBT-SF100 사용기

핸드폰을 이용하여 영상 촬영하는 결과물의 수준이 낮은줄로만 알았습니다. 그래서 영상 촬영으로 기록을 남기는것 보다는 사진을 취미로 15년을 살았기에 영상 촬영보다는 사진을 찍고 잘 나��

selfdefen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