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IT Product Review - IT 제품리뷰

애플서비스센터 앙츠 인천센터 - 핸드폰 액정보호엔 강화유리보호필름

by 언더워터 2020. 10. 20.
반응형

애플서비스센터 앙츠 인천센터 - 핸드폰 액정보호엔 강화유리보호필름

저와 아들 손에 무언가를 쥐어주면 남아나는 것이 없다고 저희 집 재무부 장관님이자 최고 권력자는 늘 이야기합니다.

그래도 오랫동안 사용했던 아이폰7을 잃어버리자 많이 혼난 후, 아이폰11로 바꾼 지 이제 11개월, 아직 1년이 되지도 않았습니다. 어느 날 떨어뜨리기 잘하는 제 손에서 귀한 아이폰 11이 바닥으로 낙하를 하는 일이 발생니다. 그 후 핸드폰 액정은 위 썸네일 사진과 같이 액정 하단부가 금이 가버립니다. 저희 집 권력자님께 감추기 보다는 사실대로 이야기하는 것이 덜 혼나는길임을 알기에 보고를 하니, 더 망가지기 전에 액정 교체를 하라고 부드럽게 이야기해줍니다.


▼ 핸드폰 화면을 꺼진 상태에서 액정 깨진 부분을 촬영하려고 하였는데 마침 저희 집 권력자님이 전화를 합니다. 액정이 금이 간 것이 더욱 선명해 보입니다. 

아이폰11 깨진액정

쉬는 날이 기회입니다. 인천 애플 서비스센터 앙츠 인천점에 사람이 많이 없을 평일 오전에 찾아 방문합니다.

앙츠 인천센터: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 위치: 인천 롯데백화점 5층에 위치 
● 운영시간: 10:30~19:00

▼ 인천에서 가장 바쁘게 돌아가는 백화점 중 하나인 구월동 인천 롯데백화점이 예상한 것과 같이 지하 주차장 진입로부터 한적합니다. 연차 사용하는 날 집에서 쉬는 것도 좋지만 이것저것 일처리 빨리 하는 것도 좋습니다. 깨진 액정을 그냥 두다가 더 망가지면 크게 혼이날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천 롯데백화점 지하주차장 출입구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중 하나인 앙츠는 인천 연수동에도 있었는데 현재는 없어지고 구월동 롯데 인천점에 새로 입점을 합니다. 연수동 앙츠점에 비하여 주차의 편리성과 기기 수리하는 동안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설들이 많아 더 좋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앙츠 로고

액정이 금이 간 핸드폰을 앙츠 직원분에게 보여드립니다. 핸드폰 액정 깨진 정도를 파악하기 위하여 액정 보호 필름을 제거 후에 직원분께서 저에게 이야기를 해주십니다.

"다행입니다! 핸드폰 액정 강화유리 보호필름만 금이 갔습니다!"
☞ 앙츠 인천 고객센터 직원

▼ 깨끗하고 좋은 환경의 애플서비스센터 앙츠 내부 전경입니다. 

앙츠 인천센터

▼ 서비스센터에서 바로 유리강화보호필름이 있는지를 문의하고 바로 구입합니다. 친절한 고객센터 엔지니어분은 바로 저의 아이폰11에 액정 보호를 위한 새 유리강화필름을 부착해줍니다. 

새 유리강화보호필름 부착사진

늘 잘 떨어뜨리고 실수 하기를 잘하여 핸드폰 액정을 잘 파손시키는 저에게는 꼭 필요한 핸드폰 액정보호 필름입니다. 

예상했던 핸드폰 액정 파손이 아니라 보호필름만 파손되었다는 사실에 작은 행복을 느낀 하루입니다. 생각하지도 못한 작은 일들에 느꼈던 행복한 감정이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 전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