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IT Product Review - IT 제품리뷰

사무용 및 학생용 마우스에 좋은 로지텍 마우스 M100r

by 언더워터 2020. 10. 6.
반응형

사무용 및 학생용 마우스에 좋은 로지텍 마우스 M100r

아들 손에 쥐어주면 오래가는 것이 많지가 않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자주 망가지는 것이 하나 있으니 그것은 바로 컴퓨터 마우스입니다. 온라인 수업을 하다 보니 망가진 후 바로 이야기해주면 좋았을 것을 한참을 묵혀두다가 컴퓨터 마우스가 망가졌다고 말합니다. 온라인 주문은 늦은 것 같고 하루라도 빨리 편안히 공부할 수 있도록 바로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컴퓨터 기기 매장에서 마우스를 고르도록 합니다. 

아들이 단번에 고른 아빠와 같은 마우스
컴퓨터 주변기기의 끝판왕 로지텍사의 마우스 M100r 

▼ 아들이 단번에 고른 로지텍사의 마우스입니다. 

아들이 평소 제 사무실에서의 마우스나 집에서 사용하는 마우스의 브랜드를 유심히 본 것 같습니다. 이전까지는 마우스의 색이나 화려함을 중시했는데, 이제는 그냥 바로 아빠와 같은 마우스 사려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들이 사용하는 맥북 프로와 호환이 되는지 확인은 놓치지 않고 하였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 로지텍 마우스의 간단한 특성과 설명입니다. 세 가지 특징 모두가 강한 동감을 하는 기능들입니다.

특징:
첫번째 번거로운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 
두번째 완전 부드러운 커서
세번째 오른손 왼손 모두 적합하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대칭형 디자인
네번째 Mac OS와 호환이 가능한 제품 

로지텍 마우스 특징 

▼ 제 손때로 브랜드 마크까지 닳아진 비교 사진 중 왼쪽에 위치한 로지텍 B100 마우스와 우측에 한눈에 보기에도 새것임에 분명한 아들의 마우스 

아빠 마우스와 아들 마우스 비교 

ICES 약자: Information Technology Equipment (Including Digital Apparatus) 
ICES 약자의 의미: 정보기술 장비(디지털 장비 포함)

▼ 아들 마우스 하부  모양과 로지텍 마우스 하부의 붉은 LED 조명입니다. 아래 캐나다의 ICES 기준에 적합한 제품이라는 아들의 로지텍 마우스입니다. 

마우스 제품 기준

▼ 공부하고 있는 아들의 책상에 놓인 마우스입니다. 좋은 마우스 패드를 사주었는데 금세 해먹고서는 그냥 책상 위에서 사용하는 것이 더 편하다는 아들입니다. 

책상위에 놓인 마우스 

▼ 마우스를 작동하는 아들 영상입니다. 마우스 휠을 돌리고 또 커서를 움직이는 아들입니다. 

마우스 작동 영상 

업무용 또 가정용으로 로지텍 마우스를 오랫동안 사용해본 결과 내구성이 좋고 사용하기 무난하며 편안합니다. 그래서 제 마우스를 자주 사용해본 아들이 본인의 학생용 마우스도 고민 없이 로지텍 마우스를 구입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구입한 마우스로 세상 많은 정보들을 많이 접하여 아빠보다 더 커버린 발처럼, 지식도 아빠와 비교도 안되게 쌓았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행복과 사랑만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및 전자제품 구경을 좋아하는 아빠와 아들의 마우스 쇼핑기입니다.

2020/10/04 -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 전자기기 백화점 일렉트로마트 연수점에서 핸드폰삼각대와 마우스 구입

 

전자기기 백화점 일렉트로마트 연수점에서 핸드폰삼각대와 마우스 구입

아들의 컴퓨터 마우스가 망가졌다 합니다. 집에 여분의 마우스도 없고 당장 내일 학교에 등교를 해야함으로 구입을 늦출 수가 없어 마우스를 구입하러 갑니다. 추가로 제가 아들의 핸드폰 삼각�

selfdefense.tistory.com

▼ 로지텍 마니아 아빠의 아이패드 키보드는?

2020/06/05 -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 아이패드 아이폰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키즈투고 사용기

 

아이패드 아이폰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키즈투고 사용기

업무를 하다가 보니 애플 기기를 많이 사용합니다. 업무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기 중 하나인 아이패드, 전 주로 밀리터리 커버를 사용합니다. 가끔 컴퓨터를 사용할수 없을 경우에 또 컴퓨터��

selfdefen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