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IT Product Review - IT 제품리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 인천 고객센터 잉크젯프린터 보수 서비스

by 언더워터 2021. 2. 23.
반응형

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 인천 고객센터 잉크젯프린터 보수 서비스

아들 잉크젯 프린터가 이상이 있습니다.

어느 날부터인지 색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특히 컬러가 잘 나오지 않는 것이 프린터가 이상이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것을 서비스센터에서 맡기고 보수를 하면 간단할 텐데,

프린터 기기에 전혀 모르는 아빠와 아들은 유튜브를 보면서 보수를 하려고 하지만

저희 능력으로 고쳐질 잉크젯 프린터가 아닙니다.

▼ 예상 하지만 잉크젯 프린터의 잉크가 굳어서 잘 인쇄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프린트된 인쇄물

우리 집 전용 프린터 캐논 잉크젯 프린터입니다.

그간 저의 업무 관련 문서 인쇄 그리고 아들 녀석의 학습을 위해 수많은 인쇄물을 프린트 해왔는데 몸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프린터

더 이상 프린터 직접 고치겠다며 서비스센터 방문하는 일을 미루지 않습니다.

이러다 최근에 공부하는데 관심이 생긴 아들의 공부 의욕이 사라질 수 있으니 서둘러야 합니다.

휴무일날을 이용하여 캐논 잉크젯 프린터를 보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봅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인천 고객센터

● 취급품목: 프린터, 팩스, 스캐너 전문 서비스

운영시간: 09:00~18:00 (평일) / 점심시간 12:00~13:00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인천서비스센터 찾아가기

▼ 구월동 사거리에 있는 유영빌딩에 위치한 캐논 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유영빌딩은 건물 1층에 포드 자동차가 위치해 있습니다.

유영빌딩 외관 

주차는 유영빌딩 뒤편에 옥외 주차와 주차빌딩이 있어 불편함 없이 주차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옥외 주차를 하고 건물로 들어오니 건물에 입점해있는 회사 정보가 있어 한눈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위치를 알 수 있었습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유영빌딩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입주사 정보 

엘리베이터에 내리니 1층 전체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에서 사용하고 있어 어려움 없이 바로 고객센터를 찾아 들어갑니다.

인천고객센터

역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에서도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분들의 철저한 발열 체크가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발열체크

눈길이 머물고 욕심이 나는 캐논 코리아 제품들 구경하기 

친절한 직원께서 아들의 잉크젯 프린터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겠다고 하시고, 바로 문제점에 대하여 알려주십니다.

예상했던 잉크가 굳어서 에러코드와 함께 또 인쇄 또한 제대로 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보수 완료하는데 15분이면 완료됨을 안내받습니다.

기다리면서 주변을 둘러보니 다양한 프린터 및 복합기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제품들

재미있는 카피라이팅이 눈에 띕니다. 

"잉크라고 똑같은 잉크가 아니다" 완전 공감이 가는 카피라이팅입니다.

그만큼 캐논 프린터에 대하여 만족도 높은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다 같은 잉크가 아님

Reliable & Functional 당신이 신뢰할 최적의 기능
- 집에 이런 복합기를 가져다 놓고 싶습니다! -

복합기 

친절하고 빠른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인천서비스센터

잠시 이것저것 보고 제품 카탈로그를 보는사이에 보수가 완료되었음을 안내받습니다.

친절하신 직원분은 데스트 결과도 보여주고 구입한 지 일 년이 채 안되어 보수하는데 비용이 발생되지 않음을 안내해줍니다. 고치는데 더 게으름을 피웠다면 아마 비용 발생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집에 돌아와 한 인쇄 결과물

집에 돌아와 프린터를 재 설치하고 테스트 인쇄를 하니 아들이 너무나 좋아하네요!

엔지니어도 아닌데 이것을 유튜브 보고 이상있는 프린터를 고치려 했던 저의 무모함과 아들에게 늦은 도움을 준 것에 대해 반성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