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Information Technology - 테크놀로지 정보

정보보안 웨비나 - 얼굴로 등록하고 참관하는 웨비나

by 언더워터 2021. 2. 20.
반응형

정보보안 웨비나 - 얼굴로 등록하고 참관하는 웨비나

과연 그럴 수 있을까요?

언제부터인가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걱정이 앞서는 온라인상의 보안 문제

최근 비대면 업무와 재택근무가 활성화되면서 

걱정만 하던 보안 이슈를 확인하고 VPN 기능까지 제공하는 안전한 원격 접속 및 정보보안을 고려한 재택근무 방식에 대해 알아보는 웨비나가 이루어져 많은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 공유했으면 합니다.


웨비나 정보

● 주최: 컴트루테크놀로지

대상: 공공, 금융, 일반기업 서비스 기획, 정보보안, 경영지원 운영 관련 업무 담당자

일시: 2021년 2월24일 수요일 14:00~15:10

주제/프로그램 명:

  ○ 얼굴인식 비대면 본인확인, 신분증 OCR - 서비스 적용하기

  ○ 금융, 공공, 일반기업 모두 도입할 수 있는 비대면 재택근무 솔루션 활용

  ○ 2021 정부지원 바우처, 비대면 본인확인 서비스 및 재택근무 활용 방법 

상세 프로그햄

저는 비대면 재택근무 솔류션 및 활용방법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평소 관심이 많아 바로 사전 등록을 합니다. 

웨비나 사전등록

사전등록을 하면 웨비나 참여 신청자의 기초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최초 얼굴로 등록하고 참관하는 웨비나라고 하는 만큼 일반 등록도 있지만 저는 용감하게 얼굴등록을 하고 신청을 합니다.

얼굴 데이터는 분산 저장하고 웨비나 직후 완전히 삭제한다는 안내문에 안심하고 등록을 합니다.

인공지능 얼굴 인증 프로세스가 많은 발전을 하였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어떤 방식으로 로그인 서비스를 제공할지 궁금증이 생깁니다.

등록 시 주의 사항:
● 등록한 얼굴과 동일한 조건(마스크 착용 시 동일하게 진행) 하에 참관이 가능
● 안드로이드 기기는 크롬, 아이폰은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

정보보안기업이 추진하는 웨비나라서 이전에 참여한 기업, 국제체육기구의 준비와는 안내 자체가 다릅니다.

우리나라 정보보안기업의 수준 역시 최고 탑이라고 불릴만합니다.

얼굴 등록 

기초정보 및 얼굴등록 까지 마치니 사전등록이 완료되었음을 안내하는 메시지가 확인됩니다.

웨비나 당일이 많이 기대됩니다.

어려운 시대에 그 어려움을 이용하여 자신 혹은 집단의 이익을 위한 이기적인 행동을 방지하기 위한 웨비나

좋은 웨비나 구성을 기획한 담당자 및 강연자 그리고 기획사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정보보안의 중요성 이제는 현실이 된 이 시점에 관계되는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좋은 정보를 받고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국제 스포츠기구의 페어플레이, 도핑방지 웨비나 참여 기입니다

 

웨비나 Webinar - 줌으로 참여한 인터넷 세미나

평소 관심 있던 세미나 정보를 받았습니다. 지난 11월13일 금요일 두바이 시간 17:00에 시작을 하면 한국시간은 밤 10:00에 진행을 합니다. 그런데 세미나 정보를 보다 보니 Webinar란 말이 보입니다.

selfdefen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