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IT Product Review - IT 제품리뷰

10대 학생들에게 좋은 핸드폰 iPHONE SE

by 언더워터 2021. 7. 14.
반응형

10대 학생들에게 좋은 핸드폰 IPHONE SE

또다시 망가진 아들의 핸드폰

아들 손에 쥐어진 새 아이폰7이 망가졌습니다.

지난번에 핸드폰 액정 파열이 된후에 잘 사용하는 듯하더니 이번에는 변기에 푹 빠트려 영영 구제할 수 없는 나라로 가버린 아들의 아이폰7 입니다.

▼ 아들의 핸드폰 보수기

 

구월동 아이폰수리센터 아이폰픽에서 아이폰 액정 수리기 - 아이폰보험은 필수입니다!

핸드폰 액정이 남아나지 않는 아빠와 아들의 아이폰 액정 수리는 아들 아이폰7 액정이 깨졌습니다. 저에게 문자를 하다 떨어뜨려 액정이 깨졌다고 하네요. 아빠와 소통을 하려다 액정을 깨 먹은

selfdefense.tistory.com

더구나 그 핸드폰은 보험도 가입이 안되어 있고 또 핸드폰 약정 기간이 1년이나 남은 핸드폰이었습니다. 

많이 미안해하는 또 조심하지 못했다는 아들의 반성에 뭐라고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럴 수도 있다고 하니 더욱 미안해합니다. 

▼ 애플 서비스센터 앙츠 인천센터 이용기

 

애플서비스센터 앙츠 인천센터 - 핸드폰 액정보호엔 강화유리보호필름

저와 아들 손에 무언가를 쥐어주면 남아나는 것이 없다고 저희 집 재무부 장관님이자 최고 권력자는 늘 이야기합니다. 그래도 오랫동안 사용했던 아이폰7을 잃어버리자 많이 혼난 후, 아이폰11

selfdefense.tistory.com

 

애플 마니아 아들의 핸드폰 취향은 아이폰

아들의 핸드폰 취향은 아이폰입니다.

처음 사용을 시작한 핸드폰이 아이폰 5이고 또 사용하는 컴퓨터가 애플 컴퓨터이고 아이패드를 사용하다 보니 아이폰을 고집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의 차별화: 아이클라우드, 각종 애플 기기 연동, 디자인 

애플 스티커

저 역시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한 것이 아이폰이고 지금까지 아이폰만 사용을 하는 것을 고집하다 보니 아빠 닮은 아들이 또 아이폰을 사달라고 하는데 동의 외에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었습니다. 

학생에게 좋은 아이폰 SE

아들에게 적합한 아이폰을 알아봅니다.

그전에 잘 사용하던 아이폰7은 구할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아이폰 신제품 아이폰 11이나 12로 구입해주기에는 워낙 잘 망가트리고 잊어버리는 아들이기에 제가 자신이 없습니다.

▼ 아들의 새로 구입한 아이폰 SE 

핸드폰 

학교 수업으로 영상제작 및 사진 등을 많이 찍기 때문에 용량이 적으면 안 됩니다.

그전에 사용한 핸드폰이 128G였으니 동일한 조건에 검은색 좋아하는 아들이니 검은색이면 된다고 하니,

친절한 LG U플러스 직원이 아이폰 SE를 권해줍니다.

아이폰 중에 홈 버튼이 있는 마지막 제품 아이폰 SE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것이 제가 봐도 마음에 듭니다. 개인적으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것이 가능했던 아이폰 5, 7이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아이폰 11의 크기는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iPhone

이번에는 아이폰 보험을 가입을 합니다.

아들에게 나의 물건을 잘 사용하고 관리하는 것도 꼭 배워야 하고 잘해야 할 일이라고 다시 잘 이야기해줍니다. 아들 녀석은 새 핸드폰을 받았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은 것이 얼굴에 눈에 다 보입니다. 

아이폰7과 아이폰SE 비교 

새로 아들 핸드폰을 구입한 후에 꽤 시간이 지난 포스팅인데,

아들 핸드폰은 벌써 유리 액정에 금이 가 있습니다. 이번의 핸드폰은 얼마나 아들 손에서 버틸까 참 궁금합니다. 부디 약정기간을 다 채울 때까지 잘 사용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