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대한체육회 멘토링 프로그램 - 이시대에 꼭 필요한 시스템! 응원합니다!

by 언더워터 2021. 5. 30.
반응형

대한체육회 멘토링 프로그램 - 이시대에 꼭 필요한 시스템! 응원합니다!

취업이 어려운 세상 도래

대학 진학시 홍보를 취업율을 홍보하는 세상

나의 적성과 관심보다는 미래 직장을 연계하여 전공을 선택하는 시대

제가 사회의 첫발을 디딜때는 IMF 세대라며 경기가 얼어붙고 공무원이 각광받는 세상이 시작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때 그시절보다 전세계 코로나19 팬데믹등 방송매체를 통해서 듣는 이야기나 제가 체감하는 취업의 어려움은 더욱 어려운 시기인것 같습니다.  

대한체육회 멘토링 프로그램 

그 취업의 어려움은 운동선수 출신이라고 피해갈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저또한 운동선수 출신으로 초등학교부터 대학졸업 이후까지 선수생활후 취업을 하는데 어려움을 경험했던 사람의 하나로 대한체육회의 멘토링 프로그램이 운동선수 출신들에게 큰 힘을 되어줄지 감히 예상이됩니다. 이 시대의 기성세대의 한명이자 운동선수 선배의 한명으로 코로나19의 어려움을 경험하고 취업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모든 청년과 운동선수 출신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좋은 멘토링 프로그램을 생각하고 또 추진하는 대한체육회에 가슴 깊히에서 우러나오는 존경을 표하며 지지합니다. 

▼ 도쿄 하계올림픽을 카운팅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한체육회의 메인 홈페이지입니다. 시분초까지 카운팅하는것을 보면 결연한 의지가 보입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꿈꾸는 우리나라의 모든 운동선수와 피땀흘려 올림픽 준비하는 국가대표 선수 그리고 대한체육회의 모든 관계자를 응원합니다.

대한체육회 홈페이지 

멘토 모집 정보 

늘 들어가는 소속체육회 홈페이지에서 보게된 멘토링 프로그램입니다.

이전에는 미처알지도 못했던 프로그램으로 올해가 처음이 아니라는것에 놀랐습니다. 

대한체육회 운동선수 진로지원센터에서 선수경력자가 희망하는 분야의 종사자와 전문가를 멘토로 선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신청자격: 해당분야의 2년이상 경력자로 선수출신을 우대합니다.

● 모집인원: 15명입니다.

● 마감: 2021년 5월31일 월요일 18:00가 마감입니다. 

모집정보

나도 도움이 되는 멘토가 될수 있을까?

형제가 운동선수 출신으로 저의 동생 경우는 더 오랜 선수생활과 코치생활로 취업으로 이어지는 길이 쉽지가 않았습니다. 늘 저와 소통을 하며 취업정보와 해당업무 정보를 받아서 일을 하고 있는데, 이런 경험을 통하여 또 이미 취업에 어려움을 경험한 저와 동생을 경험으로 결과에 상관없이 저또한 멘토로 지원을 해보려고 합니다.


훌륭하신 많은 분들의 참여와 편의를 위하여 대한체육회 진로진원센터의 지원양식을 첨부하여 드립니다. 

1.(공고)2021년+멘토링프로그램+멘토모집+공고 (2).pdf
0.09MB
2.(지원양식)2021년+멘토지원서(양식).hwp
0.02MB


아직도 지원서의 프로그램 구성에 관하여 계획하고 준비중인데 5월31일 18:00까지 잘 준비하여 신청하려합니다. 다시한번 운동선수 출신의 취업에 도움을 주실수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