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견고함의 최강자 아이패드 UAG 케이스

by 언더워터 2020. 6. 23.
반응형

얼마전 교체한 아이패드 6세대를 사용하는데 아무래도 불안합니다. 평소 업무를 보러 이곳 저곳을 다니며 아이패드를 많이 활용함으로 떨어뜨리면 망가질것이 걱정되서 입니다.

핸드폰을 떨어뜨려도 떨어뜨린 사람에게 오는 강렬한 공포, 혹시 액정이 깨지지 않았을까 하는 걱정이 오는데, 아이패드를 떨어뜨릴 경우에는 그 몇배의 공포가 다가옵니다. 

아들도 가지고 있던 아이패드 자주 떨어뜨리거나 책가방을 던지는 충격에도 정말이지 자주 깨먹었습니다.

 

기존에 아이패드 2 케이스로 사용한 트라이덴트 아이패드 케이스가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는 없는것을 확인하고 검색을 통해서 알게된 UAG 케이스. UAG 사에서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케이스라고 홍보를 할 정도로 케이스의 견고함을 자랑하는 UAG(Urban Armor Gear)사 답게 아이패드 케이스의 포장부터 남다르게 튼튼합니다.

제가 선택한 UAG 아이패드 6/5 세대 9.7 플라이오 케이스입니다.

사용 가능한 모델:
IPAD 6,5 세대
IPAD PRO9.7
IPAD Air 1&2 

아이패드 케이스로 견고함과 튼튼함을 자랑하는 케이스입니다.

제가 또 이 아이패드 케이스를 선택한 이유는 에플펜슬을 고정할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입니다. 

바로 꺼내어 봅니다. 미 군사용 낙하 실험을 하여 패스한 제품답데 견고해보입니다.

1.2M의 높이에서 26번의 낙하실험을 하여 아이패드가 이상이 없음을 승인 받은 제품입니다. 

어떠한 각도로 떨어뜨려도 충격을 흡수하는 견고한 케이스, 하지만 잘못하여 액정부분으로 떨어지면 액정이 깨질수도 있기에 늘 조심하여야 합니다. 

UAG 마크가 멋집니다. 아이패드를 열때는 자석기능이 있어 마치 책장을 넘기듯이 열면 아이패드가 짠 하고 나옵니다.

그리고 가볍습니다. 사진상으로 봤을때엔 많이 무거울것이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가볍네요.

재원: 표면/폴리카보네이트, 범퍼부분: TPU 
무게: 0.3 kg
크기: 24.5cm × 18cm 

아이패드를 고정하기전에 케이스를 열어보았습니다.

플라이오 케이스의 장점은 지문이 묻어나지 않으며 스크레치에 강하고 방수기능까지 됩니다.

비내리는 야외에서의 업무도 가능한 전천후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아이패드 고정이 정말 쉽게 잘되네요, 반대로 아이패드를 케이스에서 빼내는것은 쉬운일만은 아니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견고함을 증명 해주는 것이라 생각듭니다.

이 아이패드 케이스는 견고한것만 자랑하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 기능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아이패드가 켜지고 또 닫으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을 가진 똑똑한 스마트한 케이스입니다.

아이패드의 본연의 기능을 잘 활용할수 있도록 카메라, 스피커, 볼륨조정 버튼은 자연스럽게 지나쳐 단단하고 부드러운 커버가 감싸고 있습니다.

▼ 아래 UAG사의 광고 사진과 같이 아웃도어에서 아이패드를 많이 사용한다면, 활동량이 많은 업무를 한다면, 이전에 설명한 두가지 이유가 아니더라도 정말 튼튼한 아이패드 케이스를 원한다면 아이패드 UAG 케이스가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