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아이펜슬 케이스 캡 분실 후 구입기 - 뷰씨 아이펜슬 실리콘 캡 / 뚜껑

by 언더워터 2020. 8. 29.
반응형

아이펜슬 케이스 캡/뚜껑을 잃어버렸습니다. 분실을 많이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었건만 그런일은 다른 사람들의 일이라고 생각읗 하였습니다. 또 잃어버린후에는 그냥 사용하면 되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냥 사용할경우 편리함을 위하여 아이패드 케이스 외부에 고정하여 가지고 다니는데 충전 부분이 또 파손될 위험이 인지가 되면서 저는 빨리 아이펜슬 케이스 캡을 구입해야 하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어디서 잃어 버렸을까 그 작은 뚜껑을 조금더 찾아보지만 결코 찾을수는 없었습니다.

아이펜슬 케이스 캡 분실

온라인으로 폭풍 검색을 합니다. 어떤것이 좋을지 확인을 한 후 아이펜슬 펜촉도 많이 파손된다는 사실을 알게된후 다양한 제품이 들어있는 실리콘 홀더 캡 펜촉 3종세트를 확인합니다. 와~ 이런 다양한 제품을 주다니 앞뒤 전후 확인을 재데로 하지도 않고 구입을 진행합니다. 우리나라 참 좋은 나라입니다! 바로 다음날 출근전에 집 현관앞에 배달이 와있네요. 뚜껑을 잃어버린 아이펜슬에게 미안하여 어서뻘리 뚜껑을 씌어주어야 하겠다는 마음에 포장지를 개봉합니다.

이런 제가 펜촉 캡을 착각하여 구입을 한겁니다. 저는 충전파트 부분을 보호하기 위한 캡을 찾은건데, 소중한 아이펜슬을 위하여 반품보다는 재구입을 합니다. 어차피 구입한것 소중한 아이펜슬 펜촉을 위해 그냥 사용하기로 마음먹은거죠.

라이노 애플펜슬 실리콘 홀더 캡 펜촉 3종 세트

새벽에 재 구입을 했더니, 퇴근하여 저녁때 물건을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빨리 빨리가 통용되는 나라, 대한민국입니다. 

뷰씨 악세사리 

뷰씨 악세사리 제품이 왔습니다. 포장된 부분이 이전에 실수로 구입한 펜촉보다 훨씬 견고해 보여 안심이 됩니다. 이번엔 제데로 제가 제품을 구입했을것이라는 확신이 조금 생깁니다. 아들이 안박싱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 저는 영상을 담습니다. 

뷰씨 아이펜슬 1세대 케이스 뚜껑캡을 착용한 모습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아이펜슬에 고정하는 부분과 캡부분이 실리콘으로 연결되어 있어 분실 우려가 매우 적은 제품입니다.

실리콘이 두껍게 처리되어 있진 않지만 소중한 아이패드 머리 충전기 파트를 보호하는데 어려움이 없어 보입니다. 

구입 비용이 5,750원 1개로 실리콘 캡이 이렇게 비싸 할수 있지만, 아이펜슬 캡을 분실 하였다면 이보다 더 실용적인 방법은 찾지를 못했음으로, 세로 이아펜슬을 구입할것이 아니라면 현명한 구입입니다. 

아이펜슬 케이스 캡 분실 후 구입기 - 뷰씨 아이펜슬 실리콘 캡 / 뚜껑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입하느라 실수로 펜촉까지 구입하였지만 결과론적으로는 잘 한 실수가 되었습니다.

다음부터는 온라인 구입 할때 꼼꼼히 보고 구입을 해야겠다는 생각입니다.

실수가 소중한 아이펜슬을 더 잘 보호하고 사용할수 있게 되었네요!

작은 실수로 웃음이 나오고 소중한 아이펜슬에 뚜껑을 씌워줘서 작은 행복들로 하루가 행복한 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