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일상이 된 소독에 좋은 닥터 소독티슈

by 언더워터 2020. 8. 30.
반응형

이제는 일상이 된 내 주변의 소독입니다. 평소 소독이란것을 집에서는 해볼 생각도 하지 못했던 아빠였습니다. 가족들에게 손소독제를 떨어지지 않게 사주는것 말고 이어려운 시기에 다른것들은 할 생각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손소독과 손 세척만이 전부가 아닐텐데, 다른 방법은 생각을 못하고 있었죠.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하는지 보고 또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주변사람들이 저와 별반 다를것들이 없었습니다. 손 소독과 손세척 이외에 주변을 스스로 소독하는 사람들은 찾아보기가 힘들었습니다. 

일상이 된 소독에 좋은 닥터 소독티슈소

방송에서 학교에서 학생들이 소독티슈를 이용하여 책상등을 닦고 공부한다는 뉴스를 듣고, 바로 소독티슈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저 역시 개인위생에 철저하게 되어서, 소독 개념 이란것이 생기고, 제 사무실과 미팅 테이블등 사람들이 방문후 혹은 수시로 소독티슈를 이용하여 닦아줍니다. 아들에게도 아내에게도 소독의 중요성을 알려주며 손소독제와 함께 소독티슈를 챙겨준답니다. 

소독티슈 성분및 사용법이 표기된 포장후면

이전에는 소독이라는 개념보다는 청소하기 편리하여 물티슈를 집과 차안에 많이 쌓아놓고 사용하였습니다. 물티슈를 사용하다보면 물티슈 원단 재질이 얇아서 불편함을 느낀적이 자주있었는데, 닥터 소독티슈는 원단이 두꺼워서 좋았습니다. 덕분에 늘 지저분하던 제차와 책상은 요즘 늘 깨끗해졌답니다. 물없이도 표면을 깨끗이 닦을수 있으니 가족들 가방과  차안에 넣고 사용하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소독티슈 

99%의 살균력에 외용소독제로 의약외품 제조허가를 식약처 허가까지 받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하며, 한팩에 80매가 들어가 있어서  많은 양에도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 어려운 시기가 끝이나도 아들에게 개인위생 관리에 대해서는 더욱 철저히 지키도록 함께 공부하고 실천에 옮길것 같습니다. 다시금 언제든 또 어디든 갈수 있는, 아이들이 행복하게 뛰어놀수 있는 그런 세상이 어서 빨리 돌아오길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