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tory/Cooking for Survive - 남자의 생존요리

트레이더스 온라인 주문으로 호주산 꽃갈비살 즐기기

by 언더워터 2020. 8. 30.
반응형

주말이면 제가 꼭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빼먹지 않았던 일이 집에서 멀지 않은 위치에 있는 트레이더스에 가서 일주일치 식자재를 구입해 오는 것이었습니다. 트레이더스 상품들이 신선하고 양도 많아 저희 가족에 잘 맞아서 더 좋아했던 트레이더스 장보기입니다. 아내가 당분간은 트레이더스에 직접 가지 말라고 합니다. 워낙 자주 다녔던 곳이라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잘 알고 있는 아내가 트레이더스 온라인 주문으로 식자재를 구입하였습니다. 

주말에 회사에 일이 생겨 다녀오니 제가 소고기 먹고싶다고 이야기했던 것을 기억하고 호주산 꽃갈비살과 불고기 그리고 각종 식자재를 많이 구입해놓았습니다. 

트레이더스 호주산 꽃갈비살
- 800g: 48,980원 

호주산 꽃갈비살 800g

저희 집 가전제품 중 가장 사랑받는 자이글입니다. 자이글 위에 소고기 불판을 올리고 불을 켜고 꽃갈비살을 올립니다. 자이글 특성상 불판 하부에서 열이 가해지고 위에서는 적외선 빛을 고기에 쏴서 익히는 시스템으로 고기에 보이는 불빛이 붉은색이 강하게 드러나 보입니다. 하지만 믿을 수 있는 것은 맛있게 구워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이글에 꽃갈비살 굽기

오늘 고기 먹는 컨셉은 순수하게 고기만 즐기기입니다. 흰밥에 꽃갈비살을 싸서 먹습니다. 흰쌀밥에 갈비살을 소금과 후추가루를 뿌려 만든 소금장에 찍어 먹으니 고소함이 최고입니다. 고기 없어지는 속도가 눈에 보일정도가 되네요.

트레이더스 온라인 주문으로 호주산 꽃갈비살 즐기기

지글지글 소나기 내리는 소리처럼 들리는 갈비살 굽는 소리입니다. 군침도는 소리 고기 굽는 소리입니다. 

양이 작은 아내와 아들과 저는 꽃갈비살을 순식간에 배속으로 넣어버립니다. 도무지 고기 맛이 좋아 그냥 멈출 수가 없어 불고기 조금 더 김치와 섞어 볶습니다. 이 불고기 김치에 밥을 비벼 먹으면 정말 맛이 좋습니다. 소고기의 느끼함이 삭 사라지는 공기밥을 부르는 맛입니다. 

불고기 김치

식당에 가지 않아도 또 정육점이나 마트를 찾아가지 않아도 집에서 고기를 주문하여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세상이 참 좋습니다. 그런 편안한 세상도 좋지만, 아이들이 마음껏 떠들고 놀러 나갈 수 있고, 가족들이 함께 마트에서 이것저것 카트에 식자재를 담으며 행복함을 즐기는 세상이 더 행복한 세상인 것 같습니다. 

주말 현명한 아내 덕분에 집에서 맛있는 호주산 꽃갈비살과 불고기로 배를 마음껏 불렸습니다. 함께 하는 가족이 있어 행복한 하루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