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현명한 아내가 선택한 밥스누 The 건강한 약콩두유로 더욱 건강해지기

by 언더워터 2020. 9. 10.
반응형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은 아내와 저입니다. 둘다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을 가지고 있다가 보니 건강관리를 잘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합니다. 정기적인 운동 또한 필수인데 어려운 시기에 더 관리잘해야 하는것이 필수임에도 운동 단절자가 되어갑니다. 먼저 퇴근을 해서 집에 돌아와보니 집에 큰 택배 상자가 도착해있습니다. 홈쇼핑 여왕님께서 무엇을 또 구입하셨는지 궁금하지만 먼저 열어보면 혼날수 있기에 꾸~욱 참습니다. 홈쇼핑 여왕인 아내가 돌아와 택배 포장지를 열더니 저에게 검은 박스 하나를 줍니다! 두유입니다! 아들과 저는 두유를 참 잘먹는 남자들입니다. 그런데 제가 보아오던 그 고소함 가득한 두유와는 포장지부터 다름을 느낍니다.


옜 선조부터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콩
약콩(쥐눈이콩)과 서목태 

뭔가 두유의 느낌보다는 보약같다는 느낌이 옵니다. 가장 중요하게 다가오는 느낌은 마시지도 않았는데 포장지만 봤는데도 몸에 좋을것 같다는 느낌이옵니다. 

약콩100

밥스누란 업체를 알아봤습니다. 물리, 화학, 생물학 연구개발과 비알콜성 음료, 두유 제조등 연구개발 업체라고 합니다. 건강한 음료를 서울대 공동개발 했다고 합니다. 
The 건강한 약콩두유 Kcal: 75Kcal
한팩 함유 약콩양: 평균 120알 
"제품정보에 알류, 우유, 메밀, 땅콩, 호두, 잣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시설에서 제조.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 특이체질이신분은 전문의와 상담할것을 권장한다고 명시되어있습니다!"

단단하고 견고하게 만들어진 박스를 열어보니 20개의 약콩팩이 들어가있습니다. 비닐팩에 들어있는 약콩음료를 먹기 좋게 하기위하여 전통 빨대도 함께 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약콩두유

어떤 맛일지 완전 기대가 됩니다. 껍질째 통째로 갈아넣었으면 더 더욱 고소하겠지란 생각에 포장지에 쓰여있는 이야기와 같이 잘 흔들어 한모금 마십니다. 어째 맛이 잘 안느껴집니다. 다시 한번 쭉 많이 약콩을 들여마십니다.기대하고 또 생각했던 고소한 두유의 맛이 아닙니다. 이거 완전 건강식 건강한 맛입니다. 정말 건강해질수 있을 맛이네요. 포장지에 성분을 써 넣은것처럼 설탕, 합성향료등 은 전혀 넣지 않은 맛입니다. 

현명한 아내가 선택한 밥스누 The 건강한 약콩두유로 더욱 건강해지기

물건 구입할때 저는 맛을 위주로 그리고 깊은 생각없이 그냥 손에 닿는대로 또 모양이 좋은것을 위주로 구입을 합니다. 하지만 아내는 성분도 보고 또 가격도 보고 꼼꼼히 보며 물건을 구입합니다.

저와 아들의 입맛에 맞지 않는 밥스누 The 건강한 약콩두유, 아내의 정성과 현명한 결정을 믿고 열심히 먹으리라 다짐합니다. 제가 건강해야 저를 믿고 의지하는 가족들이 더욱 행복할수 있으니까요~ 이세상의 모든 부모님들이 더욱 건강하셔서 더욱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땅의 모든 부모님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