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

전자기기 백화점 일렉트로마트 연수점에서 핸드폰삼각대와 마우스 구입

by 언더워터 2020. 10. 4.
반응형

전자기기 백화점 일렉트로마트 연수점에서 핸드폰삼각대와 마우스 구입

아들의 컴퓨터 마우스가 망가졌다 합니다. 집에 여분의 마우스도 없고 당장 내일 학교에 등교를 해야함으로 구입을 늦출 수가 없어 마우스를 구입하러 갑니다. 추가로 제가 아들의 핸드폰 삼각대를 망가뜨려 핸드폰 삼각대를 구입하러 전자기기 백화점으로 유명한 일렉트로마트에 가려합니다. 

집에서 멀지않은 일렉트로마트 연수점은 동춘동 이마트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명절 연휴의 끝자락이라 그런지 왠일로 이마트 옥외 주차장에 주차공간이 많습니다. 아들 마우스와 핸드폰 삼각대 구입하러 가는데 제 마음이 설렙니다. 일렉트로마트에는 정말 많은 전자기기가 있어 많은 신상품을 볼 수 있기에 제가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일렉트로 마트는 전자기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놀이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연수동 이마트 지하층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연수점

▼ 지하층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천정에 일렉트로마트 마스코트 일렉트로맨이 질주하는 이미지가 걸려있습니다. 환영하는 모습이 꼭 빨리 전자기기 매장으로 뛰어가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일렉트로마트 마스코트 일렉트로맨

매장에 들어서니 각종행사를 알리는 베너가 반깁니다. 좋아하는 아이패드 프로11도 행사를 한다고 하여 유심히 보는데 아들이 저를 재촉합니다. 

일렉트로마트 연수점의 다양한 행사 

▼ 마누스 코너에는 수많은 마우스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들은 심각하게 여러제품을 보더니 예상과 같이 로지텍 검정색 마우스를 고릅니다. 검정색을 정말 좋아하는 아들입니다. 

마우스 코너

제가 망가뜨린 아들의 핸드폰 셀카봉 삼각대 구입을 위해 삼각대 코너를 찾았습니다. 너무나 다양한 제품이 있었는데 이전에 사용한 모델이랑 비슷한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셀카봉 

이제 필요한 제품들을 구입을 했으니 계산을 하면서 짧은 일렉트로 마트 투어를 합니다. 마음은 전자기기를 하나 하나 다 둘러보고 가고 싶은데 그러하지 못합니다. 눈에 띄는 RC CAR(Radio Controlled Card: 무선 자동차) 코너에 발걸음이 멈춰집니다. 직접 시운전을 할 수 있도록 작게나마 필드까지 있는 것이 완전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RC CAR 코너

너무나 가지고 싶은 어밴져스 군단 특히 아이언맨 스피커가 보였습니다. 아이언맨과 어밴져스 군단으로 만든 스피커 어밴져스 팬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 할 제품입니다. 한참을 보니 아들이 빨리 집에 가자고 재촉을 합니다. 

아이언맨 스피커 

일렉트로 마트에서 구입한 아들의 핸드폰 삼각대와 마우스입니다. 

핸드폰 삼각대와 마우스 

일렉트로마트를 찾으니 예전 학창 시절 자주 찾던 용산전자상가나 테크노마트가 생각납니다. 각종 전자기기와 장비 제가 좋아하는 카메라, 컴퓨터 기기, RC Car, 드론에 전자제품 등 상상하는 모든 전자기기들이 있어 일렉트로마트에 있으면 시간이 흐르는 줄 모르게 되네요! 아들은 저에게 스포츠 코너로 가자고 하는데 장난감 코너에서 스포츠 코너를 찾는 아들 모습에 많이 성장했음을 느낍니다. 아들이 언제쯤이면 일렉트로마트에서 아빠와 함께 전자기기 보는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전자기기를 구입하시고 싶으시다면 모든 것이 한데 모여있는 전자제품의 백화점 일렉트로마트에 가시는 것이 아주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