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tory/Cooking for Survive - 남자의 생존요리

트레이더스 닭갈비 - 상상이상의 맛으로 추억소환

by 언더워터 2020. 10. 9.
반응형

트레이더스 닭갈비 - 상상이상의 맛으로 추억소환

학창 시절과 20대에 가장 많이 먹은 음식 하면 닭입니다. 운동한다고 또 몸을 만든다고 정말이지 입에서 닭 냄새가 날정도로 많이 먹었습니다. 그런 저를 잘 알면서도 친구들은 20대 시절 함께 모이면 가장 많이 가는 장소가 닭갈비집이었답니다. 세월이 흘러 나이가 먹어 평범한 가장의 가장이 되었고, 사랑하는 가족들이 좋은 음식 맛있는 음식 먹으며 행복해하는 것을 가장 행복의 우선으로 느끼는 저에게 또 시련이 왔습니다. 

학창 시절 먹을 만큼 먹은 닭으로 아주 가끔 먹는 닭은 다시 좋아하게 되었으나, 자주 먹는 것은 아직도 많이 힘듭니다. 

그런데 아들녀석과 아내, 이 두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닭 요리입니다.

그중에서 트레이더스에 식자재 구입을 하러 가면 빼먹지 않고 구입하는 식자재가 있으니,

그건 바로

트레이더스 닭갈비 
● 양념 닭갈비 
● 중량: 1.5kg

저희 집의 실제 권력자인 아내와 급부상하는 음식 선택권 강자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트레이더스 닭갈비입니다.

이번에는 닭갈비 위에 모짜렐라까지 올려놓아 아빠의 식욕을 단번에 빼앗아 가버리고 둘은 맛있게 먹는 만행을 보여주었습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간 닭갈비

 

맛있는 가정용 닭갈비 재료 소개 
● 각종파 듬뿍 준비: 양파, 파, 마늘, 청양고추 
● 고추가루: 2큰술
● 설탕: 1큰술
● 모짜렐라 치즈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닭갈비 

1. 트레이더스 닭갈비를 먼저 볶아줍니다.
2. 볶아주면서 설탕을 투입합니다.
3. 반 이상 볶아졌을때 준비한 야채를 닭갈비 위에 올려놓습니다. - 야채가 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위 순서를 준수합니다.
4. 야채의 숨이 어느 정도 죽었을 때 고춧가루를 뿌립니다.
5. 마지막으로 닭갈비가 다 볶아진 후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줍니다.
6. 아주 맛있게 먹습니다!

닭갈비 확대 사진 

▼ 아내와 아들이 좋아하는 닭갈비 영상입니다. 느끼한 닭갈비를 맛있게 하여고 매콤하게 만들었는데, 그위에 느끼한 모짜렐라 치즈까지 단합하여 뿌린 영상입니다. 

닭갈비 조리 영상 

손이 잘 가지 않지만 한점 먹어봅니다. 닭갈비 샀다고 불만 불평을 하고 치즈까지 올린다고 군 시렁 대며 만든 요리이기에, 단번에 맛있다고 하며 먹기에 마음이 불편합니다. 우리 집 강자 두 분은 정말 맛있게 먹습니다. 닭갈비 사라지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맛있는 닭갈비 저도 질세라 체면 불구 지금까지 불평하던 거 다 잊고 맛있게 먹습니다. 

가족들이 함께하는 요리에는 이야기가 있고 기쁨과 행복이 있습니다. 그렇게 싫어하는 닭이지만 이제는 다시금 치킨도 먹고 닭갈비도 요리해 먹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라면 못할 게 없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