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tory/Cooking for Survive - 남자의 생존요리

더욱 맛있어진 삼양 맛있는라면

by 언더워터 2020. 9. 29.
반응형

더욱 맛있어진 삼양 맛있는라면

아내가 식자재를 사 오면서 삼양 맛있는 라면을 꺼내어 놓습니다. 워낙 라면류를 좋아하는 아들과 남편이기에 라면 사는 것을 자제하고 또 못 먹게 하는 사람인데 오랫동안 라면을 먹지 않았더니 저희들 먹으라고 라면을 준비한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반가운 라면봉지를 보고 저의 표정이 밝지가 않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라면 종류를 뻔히 잘 알고 있는 아내가 삼양 맛있는 라면을 산 것이 못 마땅한 것이었습니다. 아내는 저에게 삼양 맛있는라면이 맛있다고 소문나서 제가 생각나서 구입을 했다고 합니다. 아내의 그런 마음을 알고서 불만 불평을 표출할 수 없습니다. 그럼 맛있는 라면을 한번 맛있게 끓여보려 합니다.


봉지의 안내문을 끓이기 전에 유심히 읽어봅니다.

60여 가지의 풍부하고 신선한 재료를 첨가하여 New 더욱 맛있어진
삼양 맛있는 라면 

삼양 맛있는라면 한팩

처음 접하는 라면은 필히 조리법을 따라야 합니다. 그래야지 진정한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고 기존에 좋아하던 라면과 맛을 비교하고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라면의 물 조절 양이 550ml인데 반해 맛있는 라면은 500ml 양이면 족하다고 하네요. 

라면봉지 라면 끓이는 조리법 

라면에 끓이기 쉬운 원형 면입니다. 맛있는 라면의 소개와 같이 브로콜리, 표고버섯, 대파 등 녹황색 야채를 듬뿍 첨가하였다고 하는데, 면의 색이 녹황색으로 진한 것이 다른 라면과 달라 보입니다. 

면과 스프 

▼ 삼양 맛있는 라면 끓이는 영상입니다. 라면 맛을 제대로 내기 위하여 아들과 아내에게 각기 따로 한 그릇씩 끓여 주었습니다. 각기 맛에 대한 반응이 다르고 강도 또한 달랐지만, 공통적인 의견은 맛있다였습니다. 

삼양 맛있는 라면 

라면 국물 색부터 진정 맛있는 라면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물 맛이 남 다릅니다. 60여 가지 재료가 듬뿍 들어갔다는 것 인정이 되는 국물 맛입니다. 

삼양 맛있는 라면 

다음에도 제 돈으로 삼양 맛있는 라면 사 먹을 것 같습니다. 워낙 맛있는 라면들이 많아서 고민과 갈등이 되겠지만, 맛있는 라면이 라면 진열장에 있다면 그냥 스쳐 지나기는 힘들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라면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 중 하나로 더욱 건강하고 몸에 좋은 라면이 많이 나와 라면만 먹고 살아도 건강하게 살수 있는 그런날이 와서, 마음껏 라면 먹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