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tory/Cooking for Survive - 남자의 생존요리

노브랜드 치즈쫄볶이 - 아들의 만든 최초 떡볶이

by 언더워터 2020. 11. 8.
반응형

노브랜드 치즈쫄볶이 - 아들의 만든 최초 떡볶이

치즈 마니아 아들을 위한 아내의 선택: 노브랜드 치즈 쫄볶이 

▼ 노브랜드에서 식자재 구입하는 것을 좋아하는 아내가 처음 보는 떡볶이를 구입해왔습니다. 처음 보는 떡볶이인데 딱 봐도 저의 취향은 아닌 느끼한 치즈와 쫄면이 들어간 치즈 쫄볶이입니다. 

치즈 쫄볶이 

▼ 쫄볶이 만드는 조리방법 입니다. 조리법을 정말 공들여 읽는 아들 모습을 보면서, 그렇게 공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조리법

노브랜드 치즈 쫄볶이 내용물
- 떡볶이
- 쫄면
- 치즈쫄볶이 소스 
- 모짜렐라 치즈 

▼ 따뜻한물에 떡볶이를 담가 물에 30분 이상 불리려고 정수기 물을 이용하여 용기에 물을 담고 있습니다. 

떡볶이에 물담그기

따뜻한 물에 담기어 대기중인 떡볶이 모습입니다. 

떡볶이 불리기 

▼ 충분히 불려진 떡볶이와 쫄면을 냄비에 함께 넣습니다. 

조리 시작 

▼ 가위를 이용하여 떡볶이 스프봉지를 자릅니다. 소스 한 방울까지 잘 짜서 넣으려고 하는 아들의 의지가 잘 보입니다.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 떡뽁이 소스 뿌리기, 그다음에는 물을 조리법과 같이 330g을 계량컵에 잘 맞추어 넣습니다. 

소스 뿌리기 

▼ 불을 올리고 떡볶이가 끓자 냄비에 늘어 붙지 않게 잘 저어주고 있는 아들 녀석입니다. 

떡볶이 늘어붙는것 방지 

▼ 완성된 떡볶이입니다. 아들녀석이 특히 모짜렐라 치즈 뿌리는 것에 정말 많은 신경을 씁니다. 

완성된 떡볶이 

▼ 저는 그냥 매운 엽기떡볶이나 응급실 떡볶이가 좋은데 늘 모든음식에 치즈 올리기를 좋아하는 아들 녀석은 맛있다며 환호를 합니다. 쫄면 먼저 시식하는 아들 녀석 

쫄볶이 

중1 아들 녀석이 저의 안전관리 및 도움하에 처음으로 만들어본 떡볶이입니다. 최근에 아빠가 만드는 요리에 관심을 가지고 직접 해보려는 모습에 많이 성장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중에 아들이 성장해서 사랑하는 가족에게 맛있는 요리 뚝딱해서 만들어 줄 수 있는 마음 따뜻한 남자로 성장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