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tory/Cooking for Survive - 남자의 생존요리

맛있는 샐러드 이마트 어린잎 케일 시금치 비타민 - 몸에 좋은 야채 식사

by 언더워터 2020. 11. 11.
반응형

맛있는 샐러드 이마트 어린잎 케일 시금치 비타민 - 몸에 좋은 야채 식사

힘의 상징, 건강함의 상징인 뽀빠이 아저씨를 기억하시나요?

육식파인 저희 집 식탁에도 변화가 필요한 시기가 왔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몸이 좋지 않다는 것을 느끼는 저희 부부입니다. 그래서 선택한 다양한 야채샐러드를 식탁에 올리기 시작했답니다.

평소 시금치를 그냥 깨끗이 씻어 생야채로 먹는것을 즐기는 저인데, 아내가 좋은 야채 식자재를 구입하여 여러분께 공유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맛있는 샐러드 이마트 어린잎 케일 시금치 비타민
● 구성: 케일, 시금치, 비타민 
● 가격: 3,000원 
● 용량: 200g

▼ 보기에도 용량이 적지 않아 보입니다. 처음 맛을 본후 아내에게 앞으로 온라인으로 쇼핑을 할때 잊지 말고 꼭 구입을 부탁을 한 맛있고 건강한 야채 샐러드입니다. 

어린잎 케일

▼ 다른각도에서 보니, 어린잎 케일, 시금치 그리고 비타민이 다양하게 섞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야채 구성 

▼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채망에 올려 물기를 빼내어줍니다. 

야채 씻기 

▼ 기왕먹는 야채 맛있는 소스를 뿌리는 것이 좋습니다. 고소한 참깨 드레싱을 뿌려줍니다.

소스뿌린 야채샐러드 

아빠의 식성을 그대로 닮은 아들녀석의 젓가락도 이 맛있는 샐러드에 손이 많이 갑니다. 더 많이 먹으라고 야채를 계속해서 올려놔줍니다. 한때 건강을 과신할 정도로 자신이 있었는데 하루하루가 다릅니다. 좋은 음식을 먹고 아들 녀석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고 또 곁에서 오랫동안 지켜주고 싶은 아빠의 마음입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삶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