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tory/Cooking for Survive - 남자의 생존요리

CJ 고메 돈카츠 모짜렐라 - 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좋은 돈카츠

by 언더워터 2020. 11. 25.
반응형

CJ 고메 돈카츠 모짜렐라 - 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좋은 돈카츠

CJ 고메 돈카츠 모짜렐라
● 용량: 250g
● 특징:
  - 바삭 튀겨낸 돈카츠로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하여 간편 조리 가능

고메 돈카츠 모짜렐라 

▼ 포장지를 열어보니 돈카츠가 딱 세개가 있습니다. 저희 집 식구 세명이서 다툼 없이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리하기 전의 고메 돈카츠 모짜렐라 그 다지 다른 특색이 없어 보입니다. 다만 일반 돈가스보다는 약간 더 두툼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조리전 고메 돈카츠 

▼ 에어프라이어기에 돌리면 간단히 조리가 된다고 하니, 어찌 반가운 식자재가 아닐수 없습니다. 

에어프라이기 앞의 돈카츠

돈카츠 수량에 따른 조리시간 기준이 각기 다릅니다.  

에어프라이어기 조리시간 기준:
● 1장: 12분 
● 2장: 14분
● 3장: 15분

▼ 15분을 꾹 참고 기다리니 아래와 같은 비주얼의 돈카츠가 나옵니다.

제 눈에는 그다지 맛이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이때 실망스러운 눈빛을 띄우게 되면 친절한 아내에게 혼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조리 완성된 돈카츠 

▼ 나이프를 이용하여 돈카츠를 잘라먹기보다는 가위를 이용하여 먹기 쉽게 잘라주는 것을 선택하였습니다. 

과감히 돈카츠를 반으로 뚝 잘라보았습니다. 가득 찬 모짜렐라 치즈가 흘러나오는것이 아들이 딱 좋아할 비주얼입니다.

아들은 무심히 있다가 모짜렐라 치즈가 흘러나오는 광경을 보고 환호를 합니다. 

모짜렐라 돈카츠

▼ 모짜렐라 치즈의 늘어나는 모습을 선명하게 담기 위한 사진입니다. 

늘어난 모짜렐라 치즈 

식성이 독특한 아들 녀석은 스리라차 소스를 가득 찍어 먹습니다. 그러고서는 저에게 권하는 모습이 그리 맛이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돈카츠 소스가 없어서 저희 집은 데리야끼 소스를 이용하여 돈카츠를 먹는데 그 어울림이 꽤 괞찮습니다.

스리라차 소스와 돈카츠

저희 집 반찬의 주요 구성은 아들 녀석 위주입니다. 전 느끼한 치즈를 좋아하지 않는데 아내는 이번에도 또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는 고메 돈카츠 모짜렐라를 선택하였습니다. 마음을 내려놓고 먹어보니 의외로 느끼함보다는 고소한 맛이 전해집니다. 아들 녀석은 다음에도 또 식자재 구입 시 꼭 구매 리스트에 올려달라고 부탁을 하네요. 느끼한 것이 좋다 싫다 하며 서로 소통하고 작은 것도 웃으며 함께 하는 행복한 가정이 있어 스트레스 만땅인 직장인 남편과 아빠는 행복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한 웃음이 늘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