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Information Technology - 테크놀로지 정보

인스타그램 좋아요 확인 - 좋아요 게시물 한눈에 보기

by 언더워터 2020. 12. 8.
반응형

인스타그램 좋아요 확인 - 좋아요 게시물 한눈에 보기

SNS를 하시나요? 소통에 좋은 SNS 인스타그램 좋아하는 사진과 영상 목록 찾기를 소개드립니다. 


한동안 티스토리 운영에 집중하느라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은지 오래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면서 핸드폰 언어 설정을 영어에서 국문으로 바꾸었더니, 모든 기능이 생소합니다.

평소 영어능력을 강화하기 위하여 저의 모든 컴퓨터와 핸드폰등 기기들 세팅이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정보 공유를 위해서는 국문이 좋기에 설정 변경 후 저에게 인스타그램 사용에 혼란이 옵니다. 컴퓨터 기기 및 각종 컴퓨터 프로그램 사용을 모를 때, 이럴 때는 아들 찬스를 이용하면 문제점은 쉽게 해결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및 영상을 게시하고 또 공유하는데 좋은 미국에서 개발한 글로벌 소셜미디어
특징:
- 편리한 사진 편집기능
- 해시테그를 이용하여 검색자에게 본인 게시물 노출이 원할하게 됨
- 공유 기능이 편리함 
- 좋아하는 컨텐츠 게시자 팔로잉 가능 - 티스토리의 구독자 기능과 같음

저는 주로 운동과 무술 컨텐츠를 많이 보기 때문에 저의 인스타그램 검색 피드에는 늘 운동과 무술 영상이 가득합니다.

좌측의 그림이 너무나 재미있어 "" 좋아요 버튼을 누르지 않을수 없습니다. 

1. 좋아하는 그림이나 영상 하단 좌측의 좋아요 ♥ 버튼을 누릅니다. 

2. 인스타그램 화면 맨 아래 우측에 있는 본인이 이용하는 인스타그램 창 버튼을 누릅니다. 

3. 본인 인스타그램 창으로 전환이되면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삼선 메뉴를 클릭합니다. 

인스타그램 좋아요 누르기 

4. 아래 좌측 사진과 같이 인스타그램 설정을 클릭합니다.

5. 아래 우측 사진의 설정 화면 중단에 있는 계정메뉴를 클릭합니다. 

화면 설정 

6. 아래 좌측 화면과 같이 계정 화면에서 회원님이 좋아한 게시물을 클릭합니다. 

7. 아래 우측화면을 보면 화면 첫 번째에 제가 설명문 처음에 좋아요를 눌렀던 컨텐츠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의 좋아요 리스트는 주로 복싱, 레슬링, 태권도등 무도 관련 컨텐츠가 주를 이루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가한 시간에 좋아요 게시물 목록에 들어와 다시 영상, 사진 및 정보를 보면 더 즐거운 SNS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게시물 확인 

불과 얼마전까지 아빠 이게 뭐예요? 어떻게 하는 거예요?라고 쉽 없이 질문을 하는 아들입니다.

이제는 부쩍 자라고 아는것도 많아져, 질문을 받던 아들에게 아빠가 묻습니다.

"아들! 인스타그램 라이크 목록 어떻게 찾았지?" 하고 묻자 달려와 저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아들 녀석을 보며, 행복함을 또 느낍니다. 아들녀석이 어느사이 부쩍 성장한것이 보입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어제보다 더 행복한 오늘을 보내시길 기도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