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tory/Gastroventure - 맛집 이야기

샌드위치 맛집 에그셀런트 송도커넬워크점 포장기

by 언더워터 2021. 1. 24.
반응형

샌드위치 맛집 에그셀런트 송도커넬워크점 포장기

일요일 아침 운동 후 좋은 샌드위치 

2021년 신년에 세웠던 계획을 어김없이 잘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그 계획중 하나인 주말에는 아침식사 전 걷기 운동을 아내와 함께 하기로 했는데,

주말 단 하루도 빠짐없이 열심히 걷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운동 후 집으로 가 식사 준비가 힘들 것 같습니다. 운동도 열심히 했으니 맛있는 샌드위치 먹자는 의견에 서로 강한 공감을 하며 샌드위치를 포장하러 갑니다.

커넬워크: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유럽형 쇼핑 스트리트이며 건물의 특징으로 수로를 중심으로 양쪽에 건물이 있습니다. 


일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커넬워크에는 지나는 사람이 없습니다.

송도의 매력물인 커넬워크의 수로도 겨울철이라 물이 다 빠지고 없네요.

커넬워크 여름동 수로 

에그셀런트 송도 커넬워크점은 여름동에 위치해있으며 위부 도로 방향이 아닌 수로 방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름동 스타벅스 옆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그셀런트 

에그셀런트 송도 커넬워크점 앞에는 아래 좌측 사진과 같이 메뉴 베너가 있어 사회적 거리가 중요시되는 이 시기에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 밖에서 메뉴 고민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습니다.

전 아직도 전자 주문 키오스크 시스템을 보면 어떻게 주문해야 할지 어려움을 많이 느끼는데, 아내가 완전 능숙하게 주문을 합니다. 

에그셀런트 메뉴와 전자 키오스크 

에그셀런트 샌드위치 주문 내용
● 세상살아가는이야기 블로거: 쉬림프 칠리에그
● 아내와 아들: 더블베이컨햄

예쁜 포장지에 들어간 샌드위치 

"주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세요♥" 라는 문구가 들어간 노랑색 스티커가 에그셀런트의 고객에 대한 마음이 전달되는 것 같아 포장지 제거에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에그셀런트 샌드위치 포장지 

제가 어떤 게 내가 주문한 것인지 모른다고 당황해하자 샌드위치 좀 먹어본 여자인 아내가 바로 샌드위치 포장지를 뒤로 돌려 저의 샌드위치를 알려줍니다. 처음 먹어보는 에그셀런트 시스템 완전 마음에 듭니다.

역시 에그셀런트 좀 먹어본 여자 맞습니다. 

구매후 바로 드시는게 가장 맛있다는 샌드위치 

한입 베어 물면 행복한 맛  

매운 음식 좋아하는 저가 선택한 쉬림프칠리 샌드위치 비주얼입니다. 

새우가 샌드위치 위에만 약간 있는것이 아니라 안에도 곳곳에 탱탱한 새우가 살아있습니다. 

치즈와 계란은 빵을 다 먹을 때까지 즐길 수 있어 좋았지만, 저는 아들과 아내의 샌드위치에 더 눈이 갔습니다. 

쉬림프칠리 

베이컨 좋아하는 아들과 아내를 위한 더블베이컨햄입니다.

베이컨과 치즈는 샌드위치와 환상의 궁합인 것은 누구나 아실 것 같습니다.

더블베이컨햄 샌드위치 

아들은 보통 제가 주문한 음식을 욕심을 내고는 하는데, 본인에게 주어진 샌드위치가 맛이 좋아서 인지 눈길 한번 주지 않고 맛있게 먹습니다. 

맛있는 샌드위치 

한입 베어 물면 행복한 맛이라는 아내의 말처럼

아내와 아들이 샌드위치 하나에 행복해하는 모습을 봐서 제가 많이 행복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운동을 많이 해서 맛있는 음식 오랫동안 많이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