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tionary Photographer - 멈춰있는 사진가/Walk to Remember - 추억속으로

인천 야경 사진 촬영 좋은곳을 다녀왔습니다 - 아트센터 인천 등

by 언더워터 2020. 5. 17.
반응형

인천의 야경 사진 촬영에 좋은 장소 몇곳을 다녀왔습니다.

아트센터 인천: 송도 호수공원을 앞에 두고 뒤에 보이는 높은 아파트들의 사진을 담기에 좋은 장소 입니다.

 

● 아트센터 인천: 인천 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22

▼ 아트센터 인천의 명칭을 바꾼다고 합니다. 새로운 명칭을 공고하니 감각있는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인천 랜드마크 중 한곳인 아트센터 인천에게 멋진 이름을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접수기간은 5월11일 ~ 6월5일 까지입니다. 저도 가능하면 아들과 함께 참여 하려고 합니다. 

▼아트센터 옆 송도 33공원에서 본 호수공원

좋지 않은 사진 촬영 실력으로 담으려다 보니 결과물이 좋지 않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날 야간 사진 촬영하기에 약간의 안개가 끼었지만 괜찮은 결과가 나올거라 기대하며 사진 촬영을 했는데 제 내공이 부족함을 느낍니다. 

▼ 건너편 송도 신도시를 바로보고 촬영한 사진입니다.

멀리 G 타워와 홀리데이인 인천송도도 보입니다. 촬영내내 사람이 없어 좋았지만 그와 같이 지나가는 차량들 또한 없어 아쉬웠습니다. 

▼ 또 다시 건너편 우측을 보면 소도 센트럴파크의 호수가 끝나는 곳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보이는 다리와 높이 솟은 건물 그리고 그건물과 건물에서 새어나오는 불빛을 머금고 있는 호수의 반영

이것들을 잘 담아 보려 오랜시간 설정을 바꾸어가며 촬영을 했으나 결과물은 아래와 같네요.

제가 포스팅한 이글들의 사진들은 무보정 사진들입니다. 

● 인천세계도시축전기념관-트라이볼: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0

▼이제 자리를 옮겨 송도 센트럴파크 세계도시축전기념관-트라이볼로 이동합니다.

많은 방송과 광고에 나온 송도 센트럴파크 내에 있는 트라이볼입니다.

이곳에 오면 다른 많은 사진을 취미로 하시는 분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니콘 D7000 / 니콘 18~200 

▼ 제 아이폰11로 찍은 지난겨울 12월4일 17:39 지나가다 남긴 사진

저의 오랜친구 니콘 D7000보다 핸드폰 사진이 송도의 전경을 더 잘 담는것 같아 반성을 합니다. 

● 경원재 앰버서더 인천: 인천 연수구 테크노마트로 180 

▼ 트라이블 사진을 찍도 뒤로 돌라 센트럴파크내에 있는 경원재 엠버서더 인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밤에 우리나라 전통가옥 스타일의 건축물과 조명이 어울어지는 모습이 잘 어울리기에 찾았건만 결과물 또한 좋지 않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지난 5월1일 밤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 안개가 많이 낀 날의 센트럴파크 호수공원

앞으로는 안개 낀날은 야간 사진촬영 생각은 접으려고 합니다. 다음에 화창한 어느날 와서 야경사진 담아 보리라 다짐합니다. 

  

그래도 얼마 안있다가 망각을 잘하는 저는 날이 흐린 어느날 혹은 안개가 자욱한 어느밤 또 카메라와 무거운 삼각대 들고 나가 사진을 열심히 찍고나서, 그 결과물에  안타까워 할 것 같습니다. 

● 동춘터널: 인천 송도 야경사진의 명소

아트센터 인천을 돌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올라와 사진을 촬영합니다. 

▼멀리 슈퍼맨 다리가 보입니다!

다음에 날이 좋은 어느 화창한 날의 밤 다시한번 제가 오늘 담았던 사진들을 같은 장소에서 다시 한번 정성들여 한샷 한샷 최선을 다하여 사진으로 담으리라 다짐합니다. 

야경 사진 찍기 좋은 사진 정보가 다른 사진 취미를 하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엔 사진 촬영장소 정보 공유가 아닌 멋진 사진 공유를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