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Blogger Life - 슬기로운 블로그 생활

제 요리가 다음 홈&쿠킹 매일매일 레시피에 소개되었어요!

by 언더워터 2021. 7. 6.
반응형

제 요리가 다음 홈&쿠킹 매일매일 레시피에 소개되었어요!

요린이의 생존 요리 이야기

어릴 적부터 학업으로 인하여 혼자 자취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어머니, 아버지께서 요리하는 것을 많이 알려주셔서, 저는 음식 만드는 것이 거의 생존과 연관되는 것이라는 생각을 가져왔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도 본가로부터 적지 않게 먼 거리에서 일을 하게 되어 자취를 하면서, 또다시 요리

이제는 먹성 좋은 아들 녀석 키우느라 전담 요리사가 되었는데, 아직도 생존 요리사 수준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아버지가 가르쳐 주신 배고플 때 끓여먹으면 좋다는 라면죽, 볶음밥의 기본, 기본 무침 등 제 요리의 근간이 되는 소중한 레시피도 있고, 이제는 블로그 및 각종 요리 레시피 정보가 있어 정성과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가 다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세상입니다.

 

Cooking for Survivie - 남자의 생존요리

처음 블로그를 하면서 제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운동 정보와 사진이 주를 이룰 것이라고 생각하고 또 계획을 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하면서 그것이 좀처럼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저품질 블로그로 다음 유입이 거의 없으나, 블로그 시작한 지 1년이 조금 넘은 지금 저의 블로그 세상살아가는이야기에는 2021년 7월6일 기준 총 367개의 포스팅이 있으며, 그중 Food Story 카테고리에 Cooking for Survive - 남자의 생존요리에는 118개의 요리 포스팅이 있습니다.

저의 블로그 카테고리 중 가장 많은 정보와 정성이 들어가 있을 만큼, 저의 블로그에서도 요리는 중요한 컨텐츠로 자리를 잡았네요. 

홈&쿠킹 매일매일레시피 

의지력 약한 1년 된 블린이는 블로그에 다음 유입인원이 현저히 적어지자 블로그 포스팅을 게을리합니다.

그렇게 열심히 구글 광고 승인을 받기 위하여 7전 8기로 열심히 포스팅을 했지만, 포스팅하는 수가 현저히 적어집니다. 하지만 아들 건사하기 위하여는 요리는 게을리할 수 없기에 요리를 열심히 합니다.

블로그는 게을리했지만 후일을 위하여 다시 예전 컨디션에 돌아왔을 때를 준비해서 꾸준히 사진을 남기고 정보 수집을 해왔습니다.

5월 말에 포스팅 후 19일 만에 한 포스팅

2021년 6월 19일에 한 저의 포스팅을 다음 관계자께서 참 감사하게도 좋게 봐주셨나 봅니다.

매일매일 레시피 

저의 무말랭이 요리 포스팅이 다음의 한 카테고리에 소개가 되는 일이 발생을 해버립니다.

이번이 두 번째 소개되는데, 참 기쁘고 감사한 일입니다.

▼ 홈&쿠킹 매일매일 레시피에 소개된 요리

 

드디어 감잡은 맛있는 무말랭이 만들기 꿀팁 - 생존요리사 탈출기

쉬운 듯 어려운 반찬 만들기 반찬 만드는것을 보면 막상 쉬워 보이는데 맛을 보면 정말이지 쉬운 것이 하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늘 번번이 실패만 하는 반찬 하나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무

selfdefense.tistory.com

▼ 처음으로 다음에 소개된 포스팅 내용 공유드립니다.

 

소시지 야채볶음 - 양배추 부추를 넣으니 이 맛이 최고로다!

맛있지만 건강한 반찬 연구하기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반찬 왠지 저희 집 식탁과 저의 요리실력으로는 만들어 낼 수 없는 대립관계의 명제입니다. 유난히 소시지를 좋아하는 아들과 아빠이기에

selfdefense.tistory.com

블로거로서 참 기분이 좋고 영광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제가 그런 큰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블로그를 그만두지 않도록 계속해서 찾아와 주시는 구독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그 소소한 포스팅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마지막으로 다음에 소개해주신 다음 관계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블로그 참 행복한 일상의 기록과 정보의 창고입니다. 2021년 7월 6일 새로운 마음으로 새벽을 블로그 포스팅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