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tory/Gastroventure - 맛집 이야기

배스킨라빈스31 나눠먹는 와츄원 아이스크림케익으로 생일 축하하기

by 언더워터 2020. 9. 14.
반응형

아들 생일이 다가옵니다. 평일날 함께 축하하기에는 아내가 늦은 시간까지 일하여 모든 가족들이 모여 식사하며 축하하기 힘듭니다. 주말을 이용하여 생일을 미리 축하합니다. 케이크는 무엇으로 해줄까 곰곰이 생각해봅니다.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 아들에게 일반 케익보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생일 축하를 하면 좋을 것 같아 아들이 낮잠을 자는 사이 배스킨라빈스31에 찾아가 케이크를 고릅니다. 이것저것 케이크를 보는데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중에 눈에 딱 띄는 것이 보입니다. 다양한 맛을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보입니다. 아내와 저는 함께 바른 선택이라고 공감을 하며 나눠먹는 와츄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아들의 14살 생일 케이크로 선택을 합니다.

조각조각 편리하게 나눠먹는 8가지 맛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츄원: 32,000원
- 체리쥬빌레
- 뉴욕치즈케이크
- 슈팅스타
- 민트초콜릿칩
- 베리베리스트로베리
- 아몬드봉봉
- 쿠키앤크림
-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배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고르기 

아들이 좋아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월넛 맛 아이스크림은 없지만 아들이 좋아하는 독특한 맛의 아이스크림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기분이 좋습니다. 갖가지 색이 참 예뻐 보이는 케이크입니다. 아이스크림 조각의 넓은 조각 부분 위에는 갖가지 맛과 모양의 토핑이 올려져 있습니다. 

나눠먹는 와츄원

아이스크림 생일 케이크에 불을 붙입니다. 큰 초 하나와 작은 초 4개를 아이스크림에 꼽고 초에 불을 붙입니다. 

아들 녀석이 감탄을 하며 좋아하네요! 생일축하 노래를 마치고 소원을 빌며 양초의 불을 아들녀석이 한 호흡에 세차게 꺼버립니다. 이제는 생일 케이크 절단식이 필요 없는 와츄원 케이크를 한 조각씩 잡으면 됩니다. 

생일케익의 양초

아까워서 먹기 힘들 비주얼의 나눠먹는 와츄원 아이스크림 케이크입니다. 맛보다 지금까지의 아들 표정을 봤을 때 정말 성공한 이벤트였습니다. 맛도 시원한만큼 맛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들 녀석이 한입 먹어보니 감동을 받습니다.

배스킨라빈스31 나눠먹는 와츄원 아이스크림케익으로 생일 축하하기

제가 먹은 체리쥬빌레입니다. 저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중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은 단 하나 월넛이지만, 기분 좋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래도 아들 녀석이 아빠가 드시기 좋을 아이스크림이라며 골라준 아이스크림이기에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체리쥬빌레

가족이 함께 축하하는 생일 축하 자리만큼 행복한 자리와 순간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제 14살이 된 아들이 아직도 아빠와 함께하는 축하자리를 좋아해 줘서 더욱 기분 좋습니다. 앞으로도 아들 녀석이 더 성장할 때까지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계속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