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Stationary Reader - 멈춰있는 독자

인터파크 도서 해외주문원서 감동의 시스템 - 국내 없는 원서구입기

by 언더워터 2021. 2. 3.
반응형

인터파크 도서 해외주문원서 감동의 시스템 - 국내 없는 원서구입기

공부보다 TV 시청을 좋아하는 아들이 책을 사달라고 합니다.

너무나 반가운 아들의 요청이기에 책을 구입하려고 하지만 알만한 곳을 다 뒤져도 국내에는 책이 없습니다.

해외 주문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책 읽기 싫어하는 아빠는 아들 때문에 각종 서점 회원입니다. 이곳저곳을 알아보니 해외에서도 절판되었다고 합니다.아들이 공부했던 책 시리즈이기 때문에 다른 책을 구입하면 연속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더 많은 곳을 알아봅니다.

이미 여러곳을 확인했기 때문에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정말 친절한 상담원님과 해외도서 구입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대화를 하면 할수록 희망의 빛이 보이고 아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을 수 있다는 아빠의 기쁨이 생깁니다.

스페니쉬 교재 구입하는데 설명도 잘 못하는 고객 응대를 참 친절하게도 했던 상담사님이 인상이 깊었던 것이 기억납니다.

▼ 저의 핸츠폰앱에 있는 각종 쇼핑 등 생활 서비스 앱 모음에 당당히 설치된 인터파크 

인타파크 앱

처음 이용하는 인터파크 도서인데 상담 자체가 신뢰가 갑니다.

이곳에서는 재고가 확인이 된다고 합니다.

2020년의 마지막해 아들이 원하는 교재인데 시간이 얼마 걸리든 상관이 없습니다. 구할 수 없으리라 생각한 교재를 구입하고 아들의 공부를 연속시켜주는 것에 의미가 큽니다.

인터파크 도서 구입 안내 

HOLT RINEHART WINSTON 1960년에 미국에서 설립된 61년 역사의 교재 제작사 
수학, 과학, 언어, 건강등의 교재를 편찬하는 출판사입니다. 언어교재로는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교재를 만들고 있는 출판사입니다.  

아들이 처음공부한 홀트 스페니쉬 시리즈입니다. 첫 번째가 붉은색 교재 두 번째 교재가 푸른색입니다.

HOLT Spanish

스페니쉬 ABC 입니다. 저는 아들과 함께 아무리 외우려 해도 아직도 안 외워집니다.

단지 인사 몇 마디 외운 것이 전부입니다.

스페니쉬 알파벳

아들이 원해서 구입하는데 참 애를 먹었던 홀트 스페니쉬 3권입니다.

시리즈를 보니 뒤에 세 단계의 교재가 더 있습니다. 아들 녀석은 이것을 다 끝낼 것이라고 자신 있게 이야기하는데 어떤 참고서이던 끝까지 본 기억이 없는 저로서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HOLT SPANIAH 시리즈 소개
1. Expresate! 1
2. Expresate! 2
3. Expresate! 3
4. Nuevasvistas Cursode instroducciuevas
5. Nuevasvistas Curso uno
6. Nuevasvistas Curso dos

교재

책을 펼쳐봅니다. 무슨 말인지 전혀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무슨 뜻인지 알고 있는지 읽고 설명해내는 아들 모습을 보며 공부 싫어했던 학창 시절을 보낸 아빠는 행복해집니다. 

홀트 스페니쉬 3

아들이 스페니쉬 공부를 열심히 하게 해 주신 훌륭하신 홀트 스페니쉬 저자 두 분의 소개입니다. 

1권과 2권에는 더 많은 공동저자가 있는데 아래 두 분은 빠지지 않고 계시네요. 참 훌륭하신 분이십니다.

Nancy Hambach: 마이애미 대학교 언어교육 부교수이며 언어교육 관련하여 수많은 상을 받은 학자입니다. 
Sylvia Madrigal Velasco: 미국 텍사스에 태어나 스페니쉬와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에서 자랐습니다. 예일대를 1979년에 졸업 후 2-년이 넘도록 교재 제작 관련 업무를 합니다. 

HOLT Authors

아들 덕분에 해외 원서 구입하는 것이 아주 능숙해졌습니다.

예전 학창 시절에 해외원서 구입하는 것이 참 힘들었었는데, 이제는 집에서 전화 한 통으로 앱으로 또 인터넷으로 구입할 수 있다니 참으로 편리한 세상입니다.

아들이 아빠가 어렵게 이곳저곳 시간과 정성을 다해 구입한 교재를 보고 원하는 꿈을 이루는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아들아! 파이팅이다! 

마지막으로 답답해하는 학부모에게 참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큰 도움 주신 인터파크 도서구입 상담원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