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Experience - 경험공유/Stationary Reader - 멈춰있는 독자

교보문고 전화로 영어원서구입하기 - McGraw Hill Education Must Know

by 언더워터 2020. 12. 28.
반응형

교보문고 전화로 영어원서구입하기 - McGraw Hill Education Must Know

 

공부 못하는 아빠 닮은 아들입니다. 하지만 열심히 하려는 모습에 아빠는 공부를 못하는 아들 보기만 해도 좋습니다. 아들이 아빠에게 책 구입 요청을 합니다. 하지만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책이 아닙니다. 


영어원서 구입 어떻게 하시나요?

● 온라인 구입

● 원서 영어전문 서점 방문

● 해외 직구 

● 그 외 


우선 국내에서 구입을 할 수 있는지 확인을 합니다. 다행히 교보문고 서점에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구입하기 전에 교보문고에 전화로 재 확인을 합니다. 안타깝게도 재고품이 없음을 전달받습니다.

하지만 강남 교보문고와 광화문 교보문고에는 책이 재고 수량이 있다는 통보를 받습니다. 

교보문고 온라인 스토어 

오랜만에 가고픈 고향 서울을 아들과 갈 계획을 세웁니다.

이왕이면 광화문점에 가서 나의 고향길을 아들과 걷고픈 마음에 설렘이 넘칩니다.

아내에게 이야기를 하니 아들과 함께 서점에 간다고 바로 혼이 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더 찾아보라고 합니다. 

그래도 학창 시절 가장 많이 다녔던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알아봅니다.

알고 보니 전화로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문자로 교보문고 입금계좌 번호 안내와 책을 받을 주소 확인까지 하는 안내 문자를 발송해줍니다.

교보문고 전화구매 서비스
● 계좌이체를 통해 구입 가능 
● 우체국 택배 서비스 이용하여 책 수령 
● 운영시간: 12월5일~12월28일 09:30~21:00

교보문고 안내문자

교보문고 오픈 시간에 맞추어 전화 상담 및 송금까지 완료를 합니다.

다음날이 되니 집 대문 밖에는 사람은 책을 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 는 교보문고의 홍보문구가 쓰인 우편물이 도착합니다.

교보문고 홍보문구

책이 도착한 것을 보고 아들 녀석이 무척이나 반가워합니다.

저는 책 구입할 때 특히 공부하는 교재 구입 시에는 싫은 마음이 더 컸었는데, 공부 못하는 것 빼고는 저를 닮은 구석이 하나도 없는 아들 녀석입니다. 

아들의 수학책

아들이 구입한 수학교재의 후면입니다. 

수학을 스스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근 방법을 제공합니다. 역시 교재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이할 점 중 하나가 수학교재 관련하여 앱이 있으며 수학능력 강화를 위한 플래시카드를 제공합니다.

역시 영어 원서교재를 잘 만드는 McGraw Hill Education입니다. 

책후면

책 후면의 안내문과 같이 앱을 설치해봅니다.

Must Know App 설치 및 실행방법 소개 
1. 앱 스토어에서 Mcgrath Hill Must Know라고 검색을 합니다.
왼쪽 사진과 같이 교육 관련 컨텐츠 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2. 아래 중간의 사진과 같이 Must Know앱을 실행합니다. 화면을 올려 Math Grade 7을 선택하여 실행합니다.
3. 아래 우측의 사진과 같이 여러 챕터 중에서 한 개를 설정하여 플래시 카드를 시행해봅니다.
분수를 퍼센테지로 환산하는 수학 문제 플래시카드가 보입니다. 

Must Know App 

책 내용은 수학에 대한 설명과 문제들이 주여서 낮은 학년이지만 저의 머리가 아파옵니다.

하지만 책머리에 저자가 아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메시지가 인상 깊어 공유드립니다. 

책을 만들 당시 저자의 아들이 7학년이어서 책을 편찬하는데 매우 유용한 정보와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저도 이 메시지를 보면서 강한 동기부여를 받습니다. 언젠가는 아들과 함께 무도 관련 책을 만들 실천 계획을 세워봅니다. 

저자의 말머리

무엇이든 열심히 하려는 아들 녀석의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아들이 이제는 이것저것을 물어보는데 많은 부분에 있어 대답을 못하는 아빠가 되어갑니다.

그런 사실을 뻔히 알면서도 그래도 아빠에게 늘 물어보는 아들 녀석에게 고마운 마음이 생깁니다.

아들과 함께하는 수학 공부 정말 힘이 들지만 세상 가장 행복한 시간입니다.

마지막으로 어려운 시기가 빨리 지나가 아들과 함께 서점에 가서 책도 구경하고 또 근처 맛집도 마음편히 다녀올수 있는 그날이 어서오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 인천외국어사 서점에 방문하여 영어원서 구입했던 포스팅입니다. 

 

인천외국어사에서 영어서적구입

가끔은 온라인에서 책을 구입하는 것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책도 있습니다. 책을 좀 많이 읽는 아들이 사달라고 하는 책을 검색을 해보니 거의 한 달이 걸린다는 안내가 보입니다. 온라인 주문

selfdefen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