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tory/Cooking for Survive - 남자의 생존요리

트레이더스 BBQ 삼겹살목심팩 목살맛에 반하다!

by 언더워터 2021. 6. 25.
반응형

트레이더스 BBQ 삼겹살목심팩 목살맛에 반하다!

고기 마니아 아들을 둔 아빠가 돼지고기 구입하러 가는 곳

고기 마니아 아들뿐 아니라 저 역시 고기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종류 가리지 않고 좋아하지만 특히 돼지고기를 좋아하는 부자지간입니다.

돼지갈비, 삼겹살을 특히 자주 먹는데 그중 삼겹살을 구입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 신선함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많은 양에 감동을 주는 곳입니다.

오늘은 딱히 해 먹을 것이 없어 삼겹살 구워 먹을 작심으로 삼겹살 사러 퇴근하자마자 그곳으로 달려갑니다.

 

우리 집 돼지고기 단골 트레이더스 정육코너 

맛있다는 삼겹살 찾아다니기를 꽤 많이 또 오랫동안 해왔는데, 트레이더스 삼겹살에 감동을 받은 후로는 꾸준히 트레이더스 정육코너를 이용하고 있습니다.주로 국산 돼지고기를 구입하는데 옆 코너에 BBQ삼겹살목심팩이라고 삼겹살과 목살이 있는 것이 눈에 끌려 처음으로 구입을 해봅니다. 사실 구입할 용기가 나지 않았는데 많은 분들이 들고 가는 모습을 보고 용기를 얻어 구입하여 집으로 돌아옵니다. 

BBQ삼겹살목심팩

목살 맛있게 먹기 

아들은 목살 맛을 아직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우선 삼겹살을 먼저 굽자고 하여 삼겹살을 적당히 먹은 후 목살 타임으로 전환합니다. 

우선 목살을 소금과 후추를 이용하여 재워놓아야 하는데, 생략하고 바로 굽기 시작합니다. 

목살 굽기의 꿀팁은 후추

바로 고기 굽기 시작하면서 목살 위에 소금과 후추를 뿌려주었습니다.

아들은 그런 아빠의 행동에 의심스러운 눈길을 보내옵니다. 아직도 아빠의 고기 굽는 실력을 의심하는 아들 녀석에게 섭섭함을 아주 조~금 느낍니다. 

목살 맛있게 굽기 꿀팁

적당한 시간이 지나 육즙이 고기 표면에 올라오자 고기를 뒤집어 주었습니다.

조금 더 기다렸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다시 되 뒤집어 놓지는 않습니다. 

고기 뒤집기

목살과 찰떡궁합인 새송이버섯을 함께 구워줍니다. 

고기가 적당히 아주 잘 익은 것 같아 먹기 좋은 크기로 또 잘라줍니다.

잘익은 고기 

새송이 버섯 또한 아주 맛있게 잘 구워졌습니다.

이렇게 잘 구워진 버섯을 소금에 찍어 먹으면 그 맛이 아주 건강하고 좋은 맛, 입가에 미소를 부르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송이 버섯 굽기 

버섯을 구워 먹으니 또 하나의 목살과 잘 어울리는 찰떡궁합 김치를 빼먹을 수 없었습니다.

잘 익은 김치를 꺼내어 불판 위에 올려놓으니 김치 굽는 냄새가 황홀합니다.

신김치 굽기 

맛있게 잘 굽고 잘 익은 고기는

쌈 싸 먹고, 김치에 싸 먹고, 깻잎 짱아찌에 싸먹고 다 좋고 다 맛있습니다.

하지만 그중 최강은 흰쌀밥에 고기를 싸 먹는 것처럼 맛있는 것이 없다 생각합니다.

쌀밥에 목살

삼겹살이 가장 맛있는 고기라고 생각하는 아들의 취향이 바뀌었습니다.

목살이 가장 맛있는 고기라는 아들 녀석에게 더 맛있고 훌륭한 고기의 세계를 보여주고 싶은 아빠의 마음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오랜만에 집에서 맛있는 목살 구워서 가족과 고기 파티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