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tory/Cooking for Survive - 남자의 생존요리

트레이더스 후라이드치킨으로 화끈하게 매운 불닭치킨 만들기

by 언더워터 2021. 7. 3.
반응형

트레이더스 후라이드치킨으로 화끈하게 매운 불닭치킨 만들기

눈길과 손을 이끄는 식품 

우리집 공식 식자재 구입장소 트레이더스에 가면 눈길을 끄는 코너 하나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식품코너에 있는 많은 음식들입니다.

그 중 단연코 많은 사람들의 손이 분주히 움직여 빠른 시간내에 제품이 사라지는것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빨리 사라지는 식품 대표군 후라이드 치킨

 

트레이더스 후라이드 치킨

트레이더스에 가면 집으로 돌아와 음식을 하기 힘들고 귀챠니즘이 또 발동하여, 완제품을 구입하는것을 즐깁니다. 

이번에는 치킨을 너무나 좋아하는 아들녀석이 치킨을 집어들고 와 카트위에 올려놓습니다. 아들 눈을 보니 다시 빼라는 말을 할수 없습니다.

트레이더스 후라이드 치킨
맛이 좋고 특히 어마무시한 양을 자랑하여, 트레이더스 식품코너중 인기가 많음

트레이더스 치킨

바로 먹어도 좋고 더 맛있게 먹으려면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소개글에서 이야기 한것과 같이 양이 푸짐한것이 너무나 좋습니다.

어마무시한 아들녀석은 이것을 그냥 다 먹어치울수 있다는것이 공포스럽습니다. 

양많이

 

불닭치킨 만들기

맛있게 하지 못하고 매번 실패한 요리를 내어놓는 아빠이지만,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아빠가 또 새로운 도전을 합니다. 불닭볶음면 좋아하는 아들과 저를 위해서 새로운 콜라보를 해봅니다.

붉닭치킨 재료:
● 후라이드 치킨
● 불닭복음면 액상스프 

새로운 도전

먼저 치킨을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기좋게 따뜻하게 만든다음 불닭액상 스프를 후라이드 치킨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그 후 후라이팬에 구어주면 됩니다.

완성된 불닭치킨 모습이 제눈에는 맛있게만 보이는데 아들녀석은 강력한 부정을 합니다. 

완성요리 

흰 쌀밥과 함께 먹는 불닭치킨의 맛은 기가막힙니다.

아들은 후라이드 먼저 시식을 합니다. 사이좋게 닭다리 하나씩을 밥과 함께 먹는데 서로 감탄을 하며 먹습니다. 

비교사진

아들은 불닭치킨 실패했다

저는 아니다, 맛있다. 서로 의견이 상충됩니다.

하지만 맛있는 한끼를 했다는것은 함께 공감을 하네요.

신메뉴 개발 앞으로도 계속될것 같습니다. 아들의 인정과 공식적인 성공하는 그날을 꿈꾸는 생존요리사 아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