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tory/Cooking for Survive - 남자의 생존요리

롯데프레시 양념 소불고기 셰프스 레시피

by 언더워터 2021. 1. 12.
반응형

롯데프레시 양념 소불고기 셰프스 레시피

식자재 구입 어디서 하시나요?

마트, 동네슈퍼, 시장, 백화점 등 오프라인에서 식자재 구입보다는 이제는 온라인 식자재 구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저희 집에서 최근 자주 이용하는 롯데 프레시, 온라인 마트에서 구입한 식자재중 양념 소불고기 후기입니다.

요리하다 셰프'스 레시피 오미자 표고버섯소스 
- 100g당 1,990원 / 608g 
- 가격: 12,099원 

고기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구입한 양념소불고기입니다. 오미자 표고버섯소스를 이용해서 양념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 맛이 참 기대가 됩니다. 

양념 소불고기

소불고기 재료 준비와 볶아주기

셰프스 레시피 소불고기재료:
- 양파 반쪽

양념이 잘되어있다는 후기를 보니 저는 그냥 양파만 추가하여 불고기를 볶으려고 합니다. 

양파추가

개봉한 불고기를 팬에 올립니다. 팬이 달궈지면서 불고기가 반응을 하며 연기가 올라옵니다.

그와 함께 맛있는 향이 올라오네요!

불고기 볶아주기 

적당하게 한쪽면의 불고기가 익자 양파 한주먹을 팬에 올려 불고기와 함께 볶습니다.

양파는 몸에 좋으니 늘 많이 먹으면 건강에 좋습니다. 

불고기와 양파 

불고기 볶아주는 영상입니다. 고기 볶는 소리는 언제나 들어도 행복한 소리입니다. 

불고기 볶아주는 영상 

양념소불고기 맛있게 먹기 

불고기가 다 준비되었습니다. 양념하느라 각종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간편하게 맛이 좋은 불고기를 먹는다는 것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맛이 어떨지 기대됩니다. 

불고기를 볶아줄 때 간을 보기 위해 살짝 먹어봤는데 간이 적당하여 밥과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불고기 플레이팅

공부방에서 무엇을 하는지 고기 굽는 소리에도 꿈쩍하지 않는 아들을 불러냅니다.

저녁을 먹자고 하며 식탁 세팅을 해달라고 하니, 반찬들을 빠르게 내어놓습니다. 반찬 세팅과 철수 그리고 수저와 젓가락 세팅은 아들의 몫입니다. 

불고기 접시 

아들이 불고기 먹는데 좋다고 표현을 합니다. 하지만 그 손맛이 불고기 만드는 명인이라고 생각 드는 아내의 손맛은 따라가지 못합니다. 하지만 간편하게 손쉽게 먹는다는 장점을 보면 또 구입해서 먹을만한 불고기입니다. 

불고기 국물 

젓가락으로 하나 가득 입안에 넣습니다. 맛이 좋습니다.

다음에는 양파뿐 아니라 파와 마늘 그리고 버섯도 추가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먹어도 좋을 맛입니다. 

불고기 

생불고기를 구입하여 양념불고기를 준비하는 것이 쉽지 않은일입니다. 거기에 마트까지 가기 힘든 이시기에 양념소불고기 다음에도 온라인으로 주문하여 가족과 불고기 만찬을 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